GiGA 인터넷, 14개월만에 100만 돌파 등 마케팅 성과 인정 받아
  • ▲ 허석준 KT 마케팅전략담당 상무(좌측)ⓒKT
    ▲ 허석준 KT 마케팅전략담당 상무(좌측)ⓒKT

    KT의 GiGA 서비스가 글로벌 무대에서 세계 최고 수준임을 인정 받았다.

    KT는 지난 1일 싱가폴에서 열린 '아시아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2016(Asia Communication Awards 2016)'에서 '올해의 통신사(Operator of the year)'를 비롯 '최고 기업서비스상(Best Enterprise Service)', '최고 혁신상(The 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아시아 커뮤니케이션 어워드(ACA)'는 영국 텔레콤 전문 매체 '토탈 텔레콤(Total Telecom)'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통신분야의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월드 커뮤니케이션어워드'의 아시아 기업 대상 시상식이다.

    아시아 커뮤니케이션 어워드에서는 미디어, 마케팅, 고객서비스, 통신기술 혁신 등 총 16개 분야에서 아시아 통신업계 사업자 중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이루어낸 기업에게 상을 수여한다.

    KT 측은 2014년 10월 GiGA 인터넷 전국 상용화 이후 단 14개월만에 가입자 100만 돌파는 물론 GiGA WiFi, GiGA UHD TV, GiGA LTE 등 우수한 GiGA 인프라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 및 성과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