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칸 라이언즈 효과 부문 심사위원 명단 발표
  • ▲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브 효과 부문 심사위원장을 맡게 된 에어비앤비CMO 조나단 밀든홀 CMO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제공
    ▲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브 효과 부문 심사위원장을 맡게 된 에어비앤비CMO 조나단 밀든홀 CMO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제공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효과상 심사위원장으로 에어비앤비의 CMO인 조나단 밀든홀(Janathan Mildenhall)이 선정됐다. 크리에이티브 효과상은 전년도 및 전전년도 칸 라이언즈 수상작 및 예선통과작 중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룩한 작품에게 시상하는 부문이다. 

조나단 밀든홀은 코카콜라의 CMO로 재직할 당시인 2013년 칸 라이언즈에서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로 선정된 바 있다.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브 효과 부문 심사위원 명단은 아래와 같다. 

Sudeep Gohil, Co-Founder, Tyde, Australia
Alegra O`Hare, VP Global Brand Communications – adidas Originals, adidas, Germany
Simone Tam, Chief Executive Officer, mcgarrybowen, Greater China
Tammy Einav, Chief Executive Officer, adam&EveDDB, UK
Esther ET Franklin, EVP, MD Strategy & Cultural Fluency, MediaVest | Spark, USA
Peter Carter, Harley Procter Marketing Director, Procter & Gamble, Global
Fernando Mercado, Head of Brand Marketing, Burger King, Global
Anindita Mukherjee, Global Chief Marketing Officer, S.C. Johnson & Son, Inc., Global
John Seifert, Worldwide Chairman & Chief Executive Officer, Ogilvy & Mather, 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