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카카오-다음' 계정 보유시 누구나 간편 이용사전등록자 전원 희귀 아이템 '니그호그 꼬마친구' 쿠폰도
-
액토즈소프트는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카카오게임즈가 운영 중인 다음게임 포털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다음게임 채널링은 '파이널판타지14'의 새로운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가 출시되는 오는 19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나 다음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파이널판타지14를 플레이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양의 콘텐츠, 화려한 그래픽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PC MMORPG다.
지난 2015년 8월부터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국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오는 19일 새로운 시나리오와 신규 직업, 지역, 던전 등 대규모 콘텐츠가 담긴 V4.0 '스톰블러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v4.0 스톰블러드 출시를 앞두고 특별 페이지 및 다음 게임 전용 페이지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신청 시 이번 확장팩에서 첫 공개되는 인게임 아이템 '니그호그 꼬마친구' 보상 쿠폰을 100%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