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의성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 코리아 대표이사가 26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BAT 신제품 출시 간담회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와 전용 스틱 '네오2.0'을 소개하고 있다.

    '글로 프로'는 기존의 저항 가열 기술보다 개선된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흡연까지의 가열 대기 시간을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 2.0'은 신제품 '제스트쿨'을 추가해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글로 프로'의 가격은 10만 원(쿠폰 적용 시 7만 원)이며, 네오 제품군의 가격은 1갑(20개비) 당 4,500원이다. 12월 2일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