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 스타벅스코리아가 1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와 겨울 계절음료를 알리고 있다. 

    스타벅스는 11월 15일부터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했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11월 초 국가 애도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됨에 따라 e-스티커 적립에 어려움이 있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7일 간이다. 이 기간 동안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된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