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사의 ‘토레타!’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더 가볍고 산뜻해진 디자인에 싱그러운 수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축소해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줄였다. 

    제품 상∙하단에는 물방울 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 있게 넣어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사진=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