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23일 서울 강서점에서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리뷰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은 고객 리뷰 분석 결과 ‘신선식품’ 카테고리가 리뷰 수와 평점이 모두 높은 수치를 보이며 ‘신선’과 ‘배송’ 경쟁력이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조혜영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리뷰는 고객 반응의 바로미터로 역할하는 만큼 리뷰 분석을 통해 홈플러스의 신선·배송 경쟁력을 다시금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리뷰 등을 기반으로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잘한 점은 더욱 강화시키는 홈플러스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