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7~30일, 네이버 찜회원 대상 경품 프로모션
  • 동아오츠카가 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사무소 광장에서 생수 브랜드 '마신다'의 2023 벨기에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을 기념해 발매한 '몽드셀렉션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몽드셀렉션 에디션'은 기존 디자인에서 몽드셀렉션 특유의 금상 마크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경품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7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찜회원을 대상으로 마신다 1년 정기 구독권을 매주 1회 2명을 추첨해 총 12명, 탄산수 라인바싸 1박스를 매주 10명을 추첨해 총 60명에게 증정한다. 

    생수 브랜드 마신다는 지난 6월 벨기에 몽드셀렉션 최고 금상 수상의 명예를 안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