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와 임직원들이  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서울사무소 광장에서 생수 브랜드 '마신다'의 2023 벨기에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을 기념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수상을 기념해 기존 디자인에서 몽드셀력센 금상 마크를 반영해 '몽드셀렉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 수상을 기념해 경품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7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찜회원을 대상으로 마신다 1년 정기 구독권을 매주 1회 2명을 추첨해 총 12명, 탄산수 라인바싸 1박스를 매주 10명을 추첨해 총 60명에게 증정한다. 

    생수 브랜드 마신다는 지난 6월 벨기에 몽드셀렉션 최고 금상 수상의 명예를 안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