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VOD뉴스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제약·의료
전국뉴스
대구·경북
충청·세종
호남·제주
경기·인천
부산·경남
강원
뉴데일리
TV
포토
뉴스레터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음성으로 듣기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페이스북
X(트위터)
카카오
텔레그램
네이버
밴드
메일
링크복사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4/04/15/2024041500344.html
홈
다크모드
뉴데일리
정치·사회·일반
경제
전국뉴스
대구·경북
충청·세종
호남·제주
경기·인천
부산·경남
강원
안내
회사소개
광고문의
인재채용
기사제보
뉴데일리
VOD뉴스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제약·의료
TV
포토
뉴스레터
뉴데일리
검색
[포토]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 팝업 오픈
정상윤 기자
입력 2024-04-15 18:33
수정 2024-04-15 18:33
음성으로 듣기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페이스북
X(트위터)
카카오
텔레그램
네이버
밴드
메일
링크복사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4/04/15/2024041500344.html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글자크기
가
가
가
가
음성으로 듣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MEMO PARIS)는 5월 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프렌치 호텔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메모 그랜드 호텔’을 선보인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바로크 양식의 호텔을 연상시키는 이번 팝업은 메모파리의 신제품 ‘카파도키아 오 드 퍼퓸’을 비롯해 한정판 향수 4종은 물론 이국적인 장소로 상상의 여행을 떠나는듯한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팝업 기간 동안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가격대별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관련기사
[포토] 향수 브랜드 '엣킨슨 1799' 엠버서더 지창욱
“실물여권 필요 없어요”… 신세계면세점, 모바일 여권 서비스 도입
신세계백화점 독자 회원제 '신백멤버스'… '신세계 유니버스'와 따로 또 같이?
신세계, 경기점 리뉴얼… '새로움'으로 꽉 채웠다
정상윤 기자
이메일 보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press@newdaily.co.kr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라이브리 댓글 작성을 위해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가공식품부터 휘발유까지 인상행진… '환율發 물가 파동' 다가온다
최근 잠잠했던 물가에 다시 비상등이 켜졌다. 원달러 환율이 2009년 금융위기 이후 15년 만에 처음으로 1450원대로 치솟으면서 물가를 자극하고 국민 생활과 밀접한 기름값과 먹거리가 줄줄이 오르고 있어서다.22일 ..
中공습·불황에 고환율 겹쳐 韓 주력기업 직격탄..."특단책 없으면 절멸"
기부채납 이어 환경규제까지 … 재건축시장 덮친 관(官) 리스크
美서 6.9조 반도체 보조금 받은 삼성… '테일러 프로젝트' 본격 시동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韓 경제시스템 정상 작동… 내년 APEC 차질없이 준비"
활로 찾는 가전양판점, 가맹사업부터 구독까지… “이대론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