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 강화 위한 차별화 전략 강조
  • ▲ NH농협캐피탈 강조규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이 영업본부장 및 전국 영업센터장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캐피탈
    ▲ NH농협캐피탈 강조규 부사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이 영업본부장 및 전국 영업센터장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캐피탈
    NH농협캐피탈이 지난 7일 전국의 영업센터장을 한자리에 모아 영업 전략을 공유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강조규 금융사업부문 부사장 주재로 진행됐다. NH농협캐피탈은 회의에서 핵심 추진과제를 공유하는 한편 치열한 금융 환경 속에서 NH농협캐피탈이 나아가야 할 전략적 방향을 논의했다고 설명했다.

    회의에서는 △시장 변화에 따른 영업 전략 강화 △고객 접근성 확대 △책임경영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과 창출 등의 주요 의제가 논의됐다. 특히,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맞춤형 상품 제공 및 서비스 차별화 전략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또한 각 영업센터별 성과 및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조직 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도 모색했다.

    강 부사장은 “변화하는 금융 시장 환경 속에서 차별화된 영업 전략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전국 영업센터가 하나 되어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강조했다.

    NH농협캐피탈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 전략을 통해 금융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농협금융그룹 내 핵심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