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타피오카 펄 사용한 대만 프리미엄 제품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한 대만 프리미엄 ‘블랙펄버블티 5종’을 선보이고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신메뉴 ‘블랙펄버블티 5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메뉴인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초코 버블티’ 등 3종과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풍미를 자랑하는 ‘카페 버블티’, 이디야 대표 인기 메뉴 ‘토피넛 라떼’와 타피오카 펄이 잘 어우러진 ‘토피 넛 버블티’ 등 이디야만의 메뉴 2종을 더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벤에 출시되는 블랙펄버블티 5종은 세계적인 제품안전성 검사 기관인 SGS(Soiete Generate de Surveillance) 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 글로벌 인증기관의 검증을 받은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해 식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디야커피는 블랙펄버블티 출시를 기념해 총 888명의 고객 대상 ‘버블티 먹고 황금 말 타자’ 이벤트를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블랙펄버블티 구매 영수증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이디야 모바일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프리미엄상 당첨자는 88돈 황금말 조각상, 2등(20명) 대만여행상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 대만여행상품권, 3등(867명) 버블버블상 당첨자에게는 버블티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2등 및 3등 당첨자는 즉석에서 당첨 여부 확인 가능하며 1등 당첨자는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김민건 마케팅팀장은 “신메뉴 ‘블랙펄버블티 5종’은 버블티의 본 고장인 대만의 맛이 그대로 재현될 수 있도록 오랫동안 메뉴 개발에 힘쓴 결과”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는 타피오카 펄을 형상화한 숫자 8을 콘셉트로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행운을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