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코리아세일페스타 활성화 공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이대준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6.12.08 15: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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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르노삼성은 8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4회 유통산업주간 개막식 및 제21회 한국유통대상시상식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자동차 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수상한 것이다.
 
르노삼성은 SM6가 신차임에도 불구하고 코리아세일페스타에 할인 품목으로 결정, 행사 7일만에 1000대가 완판됐다. 이로 인해 잠재고객의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를 촉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르노삼성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했던 지난 10월 내수시장에서 전년동월대비 89% 신장, 자동차 산업의 내수 회복 계기를 마련했다.

 

올해 누적판매에서는 지난달까지 전년대비 39%가 증가한 9만7023대를 달성해 내수판매 10만대 목표를 사실상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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