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디지털대학교
    ▲ ⓒ서울디지털대학교

    ◇ 서울디지털대 '몽상적인 파편_Torso' 전시회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서울 강서캠퍼스 SDU갤러리에서 회화과 동아리 누크(NU:K)의 제3회 정기 기획전이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몽상적인 파편_Torso(토르소)'를 주제로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학생 21명의 설치 작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서울디지털대 관계자는 "회화과 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강서캠퍼스에 전용 회화 실습실, 전시공간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 동국대 약대·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MOU

    동국대학교 약학대학은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와 협약(MOU)을 지난 14일 체결했다.

    이번 MOU로 양 기관은 △학술정보교류 △지역사회연계 사업추진방안 모색 △약물오남용 홍보캠페인 및 예방교육활동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 건국대 학생들 'KU 스튜디오' 태극기 패션 선보여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학생 5명이 패션브랜드 'KU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이들은 태극기를 컨셉으로 한 패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 입점해 23일부터 판매에 나선다.

    ◇ 인천대·지멘스, 에너지효율개선 MOU 체결

    인천대학교는 전기전자기업 지멘스와 MOU를 체결, 친환경 스마트 캠퍼스 구축에 나선다.

    조동성 인천대 총장은 "지멘스와 협력으로 송도캠퍼스가 스마트화 되면 인천대는 '친환경 스마트 캠퍼스'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 이보영 박사, 사이버한국외대서 강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테솔(TESOL)대학원은 '한국에서의 영어교육과 교육자의 역할'을 주제로 제19차 콜로퀴엄을 24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보영 박사가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