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면 스마일페이 실행되는 해피쉐이크 기능 추가 기념 프로모션
  • ▲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스마일페이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스마일페이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와 SPC그룹 계열 브랜드가 여름을 맞아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앱을 흔들면 스마일페이가 실행되는 해피쉐이크 기능 추가를 기념해 진행되며, 7월 2일까지다.

    사용 방법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앱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해피포인트앱을 실행시킨 상태에서 핸드폰을 가볍게 흔들기만하면 스마일페이가 바로 실행된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8월부터 SPC그룹과 함께 스마일페이-해피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BC, KB국민, 롯데, 외환, 우리, 하나, 현대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를 늘려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앱 스마일페이 가맹점(일부매장 제외)에 한 해 진행된다.

    지경민 이베이코리아 O2O사업팀장은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시작한 이후 적립,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SPC그룹 계열 브랜드와 공동마케팅에 대한 호응이 큰데다, 펀(fun) 요소를 결합한 쉐이크 기능을 추가하면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