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이엄을 만나다…그랑프리 4관왕 차지

    [싱가포르=이연수 기자] 29일 저녁 7시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의 마스터카드 극장에서 열린 스파이크스 아시아 시상식에서 올해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을 비롯해 전세계를 강타했던 ‘그레이엄을 만나다(Meet Graham)’가 디지털, 다이렉트, 헬스

    2017-09-30 이연수
  • 제일기획, '대한민국의 대행사'로 선정

    [싱가포르=이연수 기자]제일기획이 29일 열린 스파이크스 아시아 시상식에서 올해 한국의 최고 대행사로 선정됐다. 제일기획은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으로 디자인 부문 금상 하나를 비롯해 은상 두 개, 동상 여섯 개를 받았으며, 그 외 쉐보레의 ‘꼼꼼한 할아버지’로 필름 부문

    2017-09-30 이연수
  • 올해 아태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수상작은?

    [싱가포르=이연수 기자]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우수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정하는 탱그램(TANGRAM, 아시아 마케팅 효과 페스티벌)의 수상작이 9월 27일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발표됐다. 이 날 수상한 작품은 모두 56점이며, 영예의 티타늄 상은 클레멘저 BBD

    2017-09-28 이연수
  • 제 30회 스파이크스 아시아, 싱가폴서 개막

    [싱가포르=이연수 기자]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9월 27일 싱가포르의 선텍시티에서 개막됐다. 올해로 30회를 맞은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을 주최사인 어센셜 이벤츠(Ascential Events)에서 주최하는 아시아-태

    2017-09-27 이연수
  • 삼성 '17년 "아태지역 최고 광고주"로

    삼성전자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국제광고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2017년 ‘올해의 광고주(Advertiser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올해의 광고주’ 상은 혁신적 마케팅과 고무적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뛰어

    2017-08-08 이연수
  • 제일기획-CJ E&M-이노션 스파이크스아시아 심사

    2017년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제일기획의 재클린 정 ACD와 이현정 디렉터, CJ E&M의 황혜경 국장, 이노션의 김기영 ECD이 심사위원으로 확정됐다. 제일기획의 재클린 정 ACD는 다이렉트 부문과 프로모&액티베이션 부문에서, 제일기획의 이현

    2017-07-28 이연수
  • 제일기획 국내외서 칸 라이언즈 11개 수상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은상 1, 동상 10개 등 모두 11개의 라이언 트로피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중 제일기획의 자회사인 영국의 아이리스(iris)는 아디다스의 ‘글리치(Glitch)’ 캠페인으로

    2017-06-27 이연수
  • BBDO, 세계 최고 대행사 자리 '탈환'

    [프랑스 칸=이연수 기자] 제 64회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이 폐막되면서 BBDO가 가장 큰 성과를 거둔 ‘올해의 대행사 네트워크’로 집계됐다. 오길비&메이터(Ogilvy&Mather)와 맥칸 월드그룹은 각각 2, 3

    2017-06-25 이연수
  • "용감한 소녀" 칸 라이언즈 그랑프리 4관왕

    [프랑스 칸 라이언즈=이연수 기자]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마지막 날인 6월 24일 저녁(현지시간) 미국 부스트 모바일(Boost Mobile)의 ‘목소리를 높여요(Boost Your Voice)’, 미국 SSGA(St

    2017-06-25 이연수
  • 삼성 VR 타조, 필름 크래프트 금상

    [프랑스 칸 라이언즈=이연수 기자] 6월 23일 저녁(현지시간) 프랑스 칸의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네 번째 시상식에서 ‘비요르크 낫겟을 위한 실시간 가상현실(Real-Time Virtual Reality Experien

    2017-06-24 이연수
  • 기발한 '쇼핑 할인 엔진', SNS로 절약의 매커니즘 알려

    미디어 부문 그랑프리 수상작 "절약의 혁신(Innovating Savings)"

    2017-06-21 이연수
  • 아디다스, '마이웨이' 재해석으로 '그랑프리'

    [프랑스 칸 라이언즈=이연수 기자]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서 스페인 산탄더 은행의 ‘돈을 넘어서(Beyond Money)’와 아디다스의 ‘오리지널은 끝나지 않는다(Original is Never Finished)’가 각각 엔터테인먼트,

    2017-06-21 이연수
  • 첨단 기술도 '행동변화' 일으켜야 의미

    크리에이티브 데이터 부문 그랑프리 수상작 ‘보살핌은 중요하다(Care Counts)’ 이노베이션 부문 그랑프리 수상작 ‘휴머니움 금속 이니시어티브(The Humanium Metal Initiative)’ 사이버 부문 그랑프리 수상작 올란드 인덱스(Al

    2017-06-20 이연수
  • 월街 '황소상'에 맞선 '용감한 소녀상' 칸을 흔들다

    [프랑스 칸 라이언즈=이연수 기자] 2017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  여성 권익을 위해 월 스트리트 황소상 앞에 우뚝 선 ‘용감한 소녀상’이 PR, 옥외, 글래스 부문 등 20일 현재 3개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2017-06-20 이연수
  • "일상을 엿보는 재미" 나영석-이서진 칸 무대에 서다

    [칸=이연수 기자] 제일기획이 6월 18일(현지시간) 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한 세미나에서 나영석 PD, 이상길 CJ E&M 부사장, 배우 이서진(사진)과 함께 K-컬처를 소개했다. 제일기획의 웨인최 전무가

    2017-06-18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