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성금 4억원 기부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지원을 위한 성금 4억 원을 기부했다.bhc치킨은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하는 국가적 위기 상황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bhc치킨이 기

    2020-03-05 임소현 기자
  • 마스크 사용 증가에… CJ올리브영 "올봄 트러블 케어 화장품 인기"

    코로나19에 봄철 화장대 풍경이 바뀌고 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트러블 케어 화장품이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5일 CJ올리브영이 지난 2월1일부터 3월4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트러블 케어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42% 증가했다.최근 코로나

    2020-03-05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대구 의료진·취약계층 위해 마스크 100만매 기부

    유한킴벌리가 임직원과 노동조합은 코로나 19 우려가 가장 큰 대구 지역의 의료진과 취약계층 등을 돕기 위해 마스크 100만매를 기부한다.유한킴벌리는 3월과 4월 중에 크리넥스 KF 80 35만매, KF 94 35만매, 덴탈 마스크 30만매 등 총 100만매를 대구적십자

    2020-03-05 김보라 기자
  • "옷만 팔아선 안된다"… 스타트업 직접 키우는 K-패션

    성장정체에 빠진 패션업계가 신사업 아이디어를 갖춘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키우기로 신시장 개척에 나섰다. 전통적인 사업만으로는 혁신하기 어렵다고 보고 스타트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려는 것이다.5일 금융감독원 전지공시시스템에 따르면 F&F는 오는 20

    2020-03-05 김보라 기자
  • CU, ‘빡빡이 아저씨’와 협업한 에너지음료 선봬

    CU는 유튜브 내 건강분야 1위 채널 ‘피지컬갤러리’와의 협업한 에너지빡 포션, 김계란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지컬갤러리는 ‘김계란’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운동, 체형교정 등

    2020-03-05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중소협력사 결제대금 조기집행 등 9천억원 지원키로

    신세계그룹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그룹 차원의 총력 지원에 나선다.신세계그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대구 지역의 현장 의료진과 구급대원, 자원봉사자 및 보건당국 관계자를 위해 마스크 등 위생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구호물품 ‘힘내라 키트’ 3000세트를

    2020-03-05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캔디에 음료수 담는다… 실론티·솔의눈 캔디 출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스테디셀러 음료들이 여러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른바 ‘크로스오버’를 통해 캔디 상품으로 재탄생했다.세븐일레븐은 롯데칠성의 대표 음료를 활용한 차별화 PB 캔디 상품인 세븐셀렉트 ‘실론티캔디’, ‘솔의눈캔디’, ‘2%캔디’ 3종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

    2020-03-05 강필성 기자
  • '집콕족 모셔라'… 롯데홈쇼핑, 식품·위생용품 편성 확대

    롯데홈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집콕족’이 늘어나며 식품 및 위생용품 수요가 급증하자 관련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최근 한 달 동안 롯데홈쇼핑 리빙 부문의 판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위생용품,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판매 비중이

    2020-03-05 강필성 기자
  • GS25, 반값택배 530% 증가… 20대 여성·중고거래 수요↑

    편의점 반값택배의 이용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지난해 3월에 처음 선보인 ‘반값택배’ 서비스의 월 이용 건 수가 11개월만에 530% 늘었다고 5일 밝혔다. 반값택배는 기본 이용료가 1600원으로 GS25의 전국

    2020-03-05 강필성 기자
  • 뚜레쥬르, 나뚜루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다… "시장 리드할 것"

    뚜레쥬르에서 이제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만날 수 있게 됐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케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지난해 말 출시한 겨울왕국2 케이크는 영화 속 스토리와 콘텐츠를 녹여 탄생시킨 메가히트작으로 판매 시

    2020-03-05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사이렌오더' 언택트 주문 지속 증가

    스타벅스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해 차량에서 주문하는 건수가 지난해 대비 큰 폭으로 늘어나며 언택트 소비 문화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해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주문하는 건수가 지난해 동기간 대비 3

    2020-03-05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발 개학 연기에 하얗게 질린 '우유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교 개학이 사상 초유 '3주' 연기된 가운데, 유업계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교육부의 개학 2주 추가 연기로 전국 학교 개학일은 이달 23일로 미뤄졌다. 정부가 전국 단위

    2020-03-05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집콕족 잡는다… 주말에 맥주 사면 5천원 환급

    이마트24가 주말 홈술족(집에서 술을 즐기는 사람을 이르는 말)을 위해 맥주 8캔을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3월 한 달간 매주 금·토요일 오비 카스후레시 캔맥주 (500ml), 오비라거캔 (500ml), 구스아일랜드 IPA (473m

    2020-03-05 임소현 기자
  • SSG닷컴, 비대면 확산에 화장품 온라인 매출 늘었다

    코로나19 이슈 지속으로 인해 사람을 만나지 않는 비대면, 언택트 구매 문화가 확산되며 ‘화장품’ 온라인 구매도 함께 늘고 있다.SSG닷컴에 따르면 1월 27일부터 3월 4일까지 화장품 관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비대면 구매가 확

    2020-03-05 임소현 기자
  • 이마트, 집콕 족 위해 '식재료 가격 부담' 낮춘다

    이마트가 가족 식탁을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이마트는 5일부터 일주일간 미국산 오렌지, 딸기, 삼치, 봄나물, 돼지고기 등 풍성한 가족 먹거리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우선 이마트는 11일까지 제철 맞은 미국산 오렌지(10~16개입/봉)를 기존

    2020-03-0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