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외식전문기업 ‘캘리스코’와 식자재 공급 협약 체결

    신세계푸드가 외식전문기업 캘리스코와 협약을 맺고 식자재 공급 및 제품 개발을 맡는다.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신세계푸드 김태권 식재유통총괄 수석, 캘리스코 차기팔 C&D 본부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2020-03-09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서 ‘봄맞이 에디션’ 출시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이 ‘봄맞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집 욕실의 청결 가치가 주목 받으면서 다양한 욕실용품이 각광받고 있다는 점을 공략한 상품이다.이번 에디션은 시그니엘 배스 타월

    2020-03-08 한지명 기자
  • 롯데월드몰·롯데몰·롯데피트인, ‘코로나 19’에 중소 파트너사 지원

    롯데자산개발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코로나 19’로 인한 위기를 조기에 극복하기 위해 다방면의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따.먼저 ‘코로나 19’로 자금유동성 위기에 빠진 입점 파트너사(社)들의 재무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 롯데월드몰, 롯데몰 등에

    2020-03-08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에서 만나는 스무디킹 '1매장 2가맹' 운영

    이마트24가 한 매장에서 두 개 가맹점을 운영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모델을 선보인다.이마트24는 스무디킹과과 협의해 카운터 내 공간에서 스무디킹을 제조·판매 할 수 있는 모델을 개발해 가맹점 지원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지난해 9월부터

    2020-03-08 한지명 기자
  • 롯데免, 11일까지 재택근무 연장… 주4일 근무 도입

    롯데면세점은 오는 11일까지 재택근무를 연장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6일까지 본사 직원들의 재택근무를 시행했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산세가 멈추지 않고 있어 재택근무를 오는 11일까지 늘린다는 방침을 정했다.

    2020-03-08 한지명 기자
  • 쌍방울-남영비비안, 대구 지역에 마스크 10만장 기부

    남영비비안과 쌍방울은 대구지역에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물품은 대구시청을 통해 감염예방물품을 구하기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기부는 국가적인 위기 상황에서 기업도 힘을 보태 함께 이겨내야 한다는 경영진의 의지가 반영됐다. 특히 대구

    2020-03-08 한지명 기자
  • CJ올리브영, 여성의 날 맞아 ‘포 우먼’ 캠페인 전개

    CJ올리브영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을 위한 ‘포 우먼(For Wome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민감한 부분을 관리하는 Y존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여성용품의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여성용품 시장은 해마다 급성장

    2020-03-08 한지명 기자
  • 아디다스,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우먼스 컬렉션’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SS20 우먼스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이라는 이유로 마주하는 세상의 잣대와 선입견, 장애물 등을 넘어 더 강해지고 변화하자는 메시지가 아닌, 스스로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

    2020-03-08 한지명 기자
  • 현대리바트, 프리미엄 소파 3종 ‘두이에·오르도·데인’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고급 소재를 적용한 오더 메이드(주문제작) 방식의 프리미엄 소파 3종 ‘두이에’, ’오르도’, ’데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소파는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소가죽 브랜드 ‘팔라디오’의 가죽이 사용됐

    2020-03-08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영등포점, 영패션 전문관 오픈… Z세대 노린다

    신세계백화점이 영등포점 영패션 전문관을 통해 ‘신(新) 소비자’로 떠오른 Z세대 잡기에 나선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 6일 리뉴얼 오픈한 영등포점 지하 2층에 스트리트 패션 편집숍 ‘스타일 쇼케이스’, 유명 작가 아트월,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팩토리 스토어’ 등을 선보인

    2020-03-08 강필성 기자
  • 네이버와 손잡은 현대백화점… 실시간 영상으로 상품 판매

    현대백화점이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Live)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다. 백화점 매장 상품을  ‘네이버 쇼핑’에서 실시간 영상으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형태로,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해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

    2020-03-08 강필성 기자
  • "지금 아님 없어요"… 트레이더스, 파격가 '핫딜' 출시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품질은 유지하고, 가격을 파괴한 ‘핫딜’ 아이템을 내놓는다.트레이더스는 ‘핫딜’ 상품으로 지난 2일 ‘마이 스파클링 워터’에 이어 3월 중 ‘내 몸에 건강한 혼합 10곡’을 비롯해 쌈장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들 상품은 동급 유사

    2020-03-08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분당점, 반려동물 위한 홈인테리어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백화점이 신종 코로나 간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반려동물과 산책을 가지 못하는 ‘집사’와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집사와 반려동물이 함께 편안한 우리 집 인테리어’라는 테마로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11일간 분당점에서

    2020-03-08 강필성 기자
  • 백화점·마트, ‘코로나19’에 비상경영… 영업시간 단축

    신종 코로나 간염증(코로나19)의 확산이 지속되면서 주요 유통업계가 영업시간을 단축하기로 했다. 백화점 및 마트, 아울렛의 영업시간을 축소시키면서 입점업체의 부담을 완화시키고 임직원의 건강 안전을 고려한 조치다. 6일 롯데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전국 31개 백

    2020-03-06 강필성 기자
  • 파리바게뜨 대구·경북 가맹점주, 의료진에 샌드위치·우유 전달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대구∙경북지역 가맹점주들이 코로나 19 환자 치료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샌드위치와 우유를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코로나19 확진자가 집중된 대구경북지역 내 파리바게뜨 가맹점주 160명은 지원 방안을 논의한 끝에 대구의료원, 동산병원과 8개 보

    2020-03-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