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대구점은 대구 지하철 2호선 대구은행역

    2019-12-06 임소현 기자
  • 오뚜기, 마늘 맛과 향 더한 ‘갈릭 아이올리 소스’ 선봬

    오뚜기가 깊고 풍부한 마늘의 맛과 향의 ‘갈릭 아이올리 소스’를 출시했다.오뚜기 갈릭 아이올리 소스는 생마늘과 익힌마늘 중간의 맛 타입으로, 원물 환산 기준 5.7%의 풍부한 마늘 함량을 자랑한다. 마늘의 향이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각종 튀김류에 잘 어울린다.&nb

    2019-12-06 임소현 기자
  • 제철 딸기 인기… GS25 “과일 매출 전년比 48.8% 급등”

    요즘 편의점엔 딸기가 대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11월 출시한 GAP인증딸기가 과일 매출을 큰 폭 끌어올리고 있다고 6일 밝혔다.GS25가 GAP인증딸기를 처음 출시한 지난달 16일~ 지난 5일까지의 과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

    2019-12-06 한지명 기자
  • CU, 연말 1인 가구 공략 ‘미니 케이크·와인’ 할인

    12월 들어 편의점도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준비에 들어갔다.CU는 미니 케이크, 토이캔디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와인 할인 행사도 펼치며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고 6일 밝혔다.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인 CU의 차별화 케이크는 미니 케이크(

    2019-12-06 한지명 기자
  • 신세계免, 면세업계 최초 ‘5억불 수출의 탑’ 수상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국내 면세점 중에서 유일하게 수출 공로를 인정 받고 상을 받은 것은 신세계면세점이 처음이다.수출의 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지난해

    2019-12-06 한지명 기자
  • 롯데닷컴 “요즘 온라인 핫템은 난방텐트”

    지난 5일 내륙 곳곳에 한파 특보가 발효되고 맹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 판매되는 방한용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6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12월 첫째 주 기준(12/1~5)으로, 방한용품은 롯데닷컴에서 판매되는 상품군 중에서 전년 대비 신

    2019-12-06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해외 주요 인사 대상 ‘지속가능한 패키징’ 소개

    CJ제일제당이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을 위한 부산 글로벌파트너십 활성화'에 적극 나섰다.  6일 CJ제일제당은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부산 글로벌파트너십 연례 포럼’에 참석했다.‘부산 글로벌파트너십 연례 포럼’

    2019-12-06 임소현 기자
  • [체험기]뜨끈한 국물의 계절… 농심 고추장찌개면

    본격적인 '한파'가 다가왔다. 한국인에게는 뜨끈한 국물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겨울. 농심은 한국 고유의 식재료인 고추장의 느낌을 제대로 살린 집밥 감성의 새로운 라면제품을 출시하고 동절기 라면 시장 경쟁에 본격 나섰다.농심이 지난달 출시한 '집밥감성 고추장찌개면'. 자취

    2019-12-06 임소현 기자
  • 몰리스펫샵 “댕냥이 자랑하세요”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몰리스펫샵’에서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유모차’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한 후, 반려견/묘가 포함

    2019-12-06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그룹과 협약… 中 티몰 전용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알리바바 그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Amorepacific X TMIC Innovation Plant)'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내년 초 라네즈와 마몽드가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안세홍

    2019-12-05 김보라 기자
  • 한샘몰, 크리스마스 홈파티 인테리어 아이템 제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홈파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 연출과 동시에 실용적인 겨울 아이템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부터

    2019-12-05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몽골 난민에게 방한용품 보내주세요”

    오비맥주는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환경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20일까지 방한용품 보내기 ‘따숨박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따숨박스’ 캠페인은 ‘카스 희망의 숲’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기후변화로 인해 생활 터전을 잃은 몽골 환경

    2019-12-05 한지명 기자
  • 아영FBC, 겨울에만 만날수 있는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아영FBC가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겨울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산테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외관에 그린 컬러를 그대로 살려 라벨에는 하얀 눈꽃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들이 병을 감싸고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9-12-0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원물 가득 담은 '초에너지바·초단백질바' 출시

    롯데제과는 견과류 등 원물이 가득 들어간 뉴트리션(nutrition) 바, '초에너지바'와 '초단백질바'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초에너지바는 땅콩, 호박씨 등의 견과류에 크랜베리, 사과 등 말린 과일과 현미 등 곡물을 가득 담아 원물이 51% 이상 함유된 고농축 뉴트

    2019-12-05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제56회 무역의 날 '브랜드 탑' 수상

    삼양식품은 5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6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브랜드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브랜드 탑은 올해 신설된 부문으로, 당해 연도(2018. 07.01~2019.06.30) 단일 브랜드 상품 수출 실적이 1억불 이상인 소비재 업체에 수여된다. 삼양

    2019-12-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