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진천군, 햇반 ‘생거진천쌀’ 제품화 업무협약 체결

    CJ제일제당이 국산 쌀 소비 진작과 지역 농가와의 상생 차원에서 지역 쌀 자체 브랜드의 햇반 상품화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20일 진천군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국내 명품 쌀 브랜드 중 하나인 ‘생거진천쌀’을 내년 초 햇반 제품으로 상품화한다고 21일 

    2019-11-21 임소현 기자
  • 소노호텔&리조트, 첫 해외 진출… 베트남 송지아 골프 리조트 운영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8일 현대건설과 베트남 ‘송지아 골프 리조트 위탁운영’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2020년 1월 1일부터 본격적인 위탁운영에 들어가며 계약기간은 10년이다.베트남 하이퐁시 지아강과 목강 사이

    2019-11-21 임소현 기자
  • 위메프데이, 10만개 특가상품… 에어팟 프로 28만9000원

    위메프가 21~22일 위메프데이를 진행해 10만개 이상 특가 상품과 더불어 타임세일, 쿠폰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먼저 타임딜 수량을 일별 48개에서 72개로 늘려 이틀간 총 144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부터 1000원 이하 타임딜, 1

    2019-11-21 박소정 기자
  • 현대백화점 킨덱스점, 일산 디저트 맛집 모은 '팝업스토어' 운영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킨텍스점 식품 행사장에서 ‘일산을 맛보다’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에서 입소문이 난 디저트 브랜드 총 5개가 참여하며, 5개 업체 모두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은 약

    2019-11-21 한지명 기자
  •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위스키 국내 출시

    발렌타인이 브랜드 최초로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Ballantine’s Glenburgie 12 Year Old)’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싱글 몰트 위스키 애호가뿐 아니라 입문자 공략에 나선다는 각오다. 발렌타인은 지난 2017년 발렌타인

    2019-11-21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90여 개 협력사와 ‘협력업체 한마음 대회’ 개최

    미니스톱이 지난 20일 시흥시에 위치한 대교HRD센터에서 90여 개 협력업체와 미니스톱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협력업체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동반산행을 비롯해 정책과 비전을 공유하고 미니스톱의 중요한 비즈니스 동반자인 협력사와

    2019-11-21 한지명 기자
  • 개점 26주년 이마트, 햇감자 100톤 할인판매… 100g에 388원

    이마트가 개점 26주년 기념 마지막 행사를 선보인다.이마트는 개점 26주년 기념 행사 마지막주인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갓 수확한 이모작 햇감자를 100g당 388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평년에 햇감자를 100g당 450~500원 남짓에 판매했던 것과 비교하면 2

    2019-11-21 김보라 기자
  • "젊어진 진주에 30대가 움직였다"

    드라마 속 중년 여성의 목을 장식했던 진주가 30대 여성 백화점 고객들의 필수 패션 액세서리로 떠오르고 있다.최근 뉴트로(예전의 것을 최신 트렌드로 다시 선보이는 트렌드)의 인기와 함께 유명 드라마에서 진주 액세서리가 자주 소개되며 30대에는 발랄함, 40대에게는 품격

    2019-11-21 김보라 기자
  • "진짜 산타클로스가 온다"… 롯데百 '핀란드 공식 산타 방문 이벤트'

    롯데백화점은 한 달 가량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6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핀란드 공식 산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백화점에 방문하는 핀란드 공식 산타는 교황청이 승인하고 핀란드 관

    2019-11-2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제5회 베트남 물산전' 선봬

    롯데마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제5회 베트남 물산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진행하는 베트남 물산전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선보이는 행사로 베트남의 문화와 상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2019-11-21 김보라 기자
  • 신세계TV쇼핑, 신개념 모바일 방송 '출근길 뮤직 하이' 론칭

    신세계TV쇼핑은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30분,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서 음악과 쇼핑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쇼핑 방송 출근길 뮤직하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출근길 뮤직하이는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을 보며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페이지에서 한 주간 가장 많

    2019-11-21 김보라 기자
  • 신라모노그램 BI 확정… 정통성과 새로움의 조화 담아

    신라호텔이 새롭게 도입하는 어퍼 업스케일(upper upscale)급 호텔인 ‘신라모노그램’의 BI(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확정하면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움직임에 속도를 내고 있다.신라호텔은 내년 2월 베트남 다낭에 첫 번째 신라모노그램인 ‘신라모노그램

    2019-11-20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폴란드 구스 침구 세트' 특가 방송

    NS홈쇼핑이 21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되는 카카오TV라이브, NS몰 앱을 통해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커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프리미엄급 폴란드구스 커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는 시중 가격 대비 65% 할인된 가격에 방송 중 즉시

    2019-11-20 한지명 기자
  • 세정그룹 '인디안', 45주년 기념 '블랙라벨 라인' 출시

    웰메이드의 대표 브랜드 인디안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입힌 '블랙라벨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 45주년을 맞은 인디안은 풍부한 브랜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니트 웨어부터 셋업 정장, 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2019-11-20 김보라 기자
  • 직매입으로 덩치 키운 이커머스업계…'오픈마켓'도 잡는다

    쿠팡·마켓컬리 등 직매입을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들이 오픈마켓을 강화하거나 신설하고 있다. 매출 규모를 키울 수 있지만, 비용 부담도 큰 직매입 비중을 낮추는 대신 오픈마켓 형식의 중개판매 비중을 높여 실속을 챙기는 투트랙 전략으로 수익성 개선에 나선 것이다.20일 관련

    2019-11-2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