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2019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롯데홈쇼핑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홈쇼핑 업계 최초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제품안전의 날'은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한국제품안전관리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제품의 생산·유통·

    2019-11-20 박소정 기자
  • GS25, 고객이 직접 쓴 새해인사 담긴 PB 물티슈 나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자체상표)상품에 담아 선보인다고 20일 전했다.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PB상품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 보다는 생활 필수품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사용 빈도

    2019-11-20 박소정 기자
  • '상생정책의 결실' 이디야커피, 국내 최초 3000호점 돌파

    이디야커피는 20일 대전광역시 서구에 대전배재대점을 오픈하며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가맹점 30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01년 중앙대 1호점을 연 이후 18년만이다.국내에서 외식업 프랜차이즈 중 가맹점을 3000개 이상 보유한 곳은 베이커리 전문점

    2019-11-20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민생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10개 5500원

    이마트24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계절을 맞아 가격을 낮춘 고품질 마스크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이마트24가 지난해 월별 미세먼지 마스크 매출을 살펴본 결과 11월 매출이 전월대비 3.8배(287.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월별 매출비중 역시 11월

    2019-11-20 박소정 기자
  • 주 52시간 근무제 안착에… 특급호텔, 연말 점심 행사 수요 증가

    주 52시간 근무제 및 일과 개인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추구하는 추세에 맞춰, 연말 송년회 또한 점심 시간 대에 진행하려는 기업들이 늘면서 호텔 행사 수요도 늘고 있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주요 특급호텔에 점심

    2019-11-20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 고객의 소리 반영한 PB ‘아낙 무선청소기’ 선봬

    전자랜드가 자체브랜드(PB) '아낙'을 통해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전자랜드는 30년 이상 청소기를 판매하며 얻은 고객의 소리를 참고해, 청소기에 가장 필요한 지속성과 편의성을 기준으로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낙 무선청소기는 LG 정품

    2019-11-20 박소정 기자
  • 빵집 넘어 커피전문점까지, 크리스마스 앞두고 달콤한 케이크 전쟁중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케이크 대전'에 돌입했다. 제과업체들의 대목 장사로 여겨졌던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에 커피 전문점까지 가세하면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0일 제과제빵업계에 따르면 1년 케이크 매출의 30%가량이 크리스마스 대목에 판매된다.

    2019-11-20 김보라 기자
  • 최저가·대량구매로 더 싸게… 위메프 "유아용품 매출 32% 늘어"

    온라인에서 최저가 유아용품을 대량구매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상품이나 부피, 무게가 큰 상품일수록 온라인 판매가 급증하는 추세다.위메프는 올해 1~10월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유아용품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2019-11-20 박소정 기자
  • SPC삼립, '궁중 꿀 약과' 미국 코스트코서 판다… 현지 진출 강화

    SPC삼립이 ‘궁중 꿀 약과’를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시키고 현지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20일 밝혔다.SPC삼립은 지난 15일 궁중 꿀 약과(미국 제품명: Honey Blossom Cookie) 미국 수출 물량 선적을 완료했으며 오는 12월 말부터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등

    2019-11-20 임소현 기자
  • 비발디파크-남이섬 MOU 체결… 내외국인 고객 유치·관광 발전 도모

    소노호텔&리조트와 남이섬이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19일 소노벨 비발디파크 사파이어홀에서 새로운 관광 인프라와 상품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협약식은 소노호텔&리조트 이승헌본부장, 남이섬 민

    2019-11-20 임소현 기자
  • 디아지오, ‘조니워커X왕좌의게임’ 두 번째 한정판 국내 출시

    지난해 말 위스키 팬들 뿐만 아니라 HBO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팬들까지 설레게하며, 제품 품귀 현상까지 일으켰던 주인공이 새롭게 돌아온다.디아지오코리아는 세계적인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왕좌의 게임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인 ‘조니워커 송 오브 아이스’와

    2019-11-20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유엔 참전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세븐일레븐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유엔 참전용사 후손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함태영 세븐일레븐 커뮤니케이션부문장, 필리핀·에티오피아 참전용사 후손 및 관계자 등 총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

    2019-11-20 한지명 기자
  • 김은수 한화갤러리아 대표, 혹한기 ‘생명보호 온정 나누기’ 봉사활동

    한화갤러리아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재건축 단지에 길고양이 50여 마리가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해주는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갤러리아는 지난 19일 김은수 대표 등 임직원 봉사단 11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2019-11-20 한지명 기자
  • "연락처만 알면 주문 가능해"… 티몬,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티몬은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쉽고 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선물하기 서비스는 티몬만의 다양한 특가 상품들을 모두 선물할 수 있다. 생일, 결혼 등의 다양한 기념일에 주소를 물어보지 않고도 깜짝 선물이 가능하다

    2019-11-20 한지명 기자
  • 식당가 문·벽 없앴다…현대백화점 미아점, 오픈형 식당가로 리뉴얼

    현대백화점이 전문식당가를 젊은 고객이 즐겨 찾는 명소로 바꾸고 있다. 천호점(2018년 4월), 무역센터점(2018년 5월), 킨텍스점(2018년 6월)에 이어 이번엔 미아점 전문식당가가 ‘오픈다이닝’ 콘셉트로 변신했다.현대백화점은 지난 8월부터 진행된 미아점 전문식당

    2019-11-2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