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리스펫샵 “댕냥이 자랑하세요”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몰리스펫샵’에서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유모차’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한 후, 반려견/묘가 포함

    2019-12-06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그룹과 협약… 中 티몰 전용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알리바바 그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Amorepacific X TMIC Innovation Plant)'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내년 초 라네즈와 마몽드가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안세홍

    2019-12-05 김보라 기자
  • 한샘몰, 크리스마스 홈파티 인테리어 아이템 제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홈파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 연출과 동시에 실용적인 겨울 아이템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부터

    2019-12-05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몽골 난민에게 방한용품 보내주세요”

    오비맥주는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환경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20일까지 방한용품 보내기 ‘따숨박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따숨박스’ 캠페인은 ‘카스 희망의 숲’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기후변화로 인해 생활 터전을 잃은 몽골 환경

    2019-12-05 한지명 기자
  • 아영FBC, 겨울에만 만날수 있는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아영FBC가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겨울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산테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외관에 그린 컬러를 그대로 살려 라벨에는 하얀 눈꽃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들이 병을 감싸고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9-12-0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원물 가득 담은 '초에너지바·초단백질바' 출시

    롯데제과는 견과류 등 원물이 가득 들어간 뉴트리션(nutrition) 바, '초에너지바'와 '초단백질바'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초에너지바는 땅콩, 호박씨 등의 견과류에 크랜베리, 사과 등 말린 과일과 현미 등 곡물을 가득 담아 원물이 51% 이상 함유된 고농축 뉴트

    2019-12-05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제56회 무역의 날 '브랜드 탑' 수상

    삼양식품은 5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6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브랜드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브랜드 탑은 올해 신설된 부문으로, 당해 연도(2018. 07.01~2019.06.30) 단일 브랜드 상품 수출 실적이 1억불 이상인 소비재 업체에 수여된다. 삼양

    2019-12-05 김보라 기자
  • 퍼실, 세탁세제 최초 상기도 1위 브랜드 등극

    최근 세탁세제 카테고리의 최초 상기도 브랜드 1위가 바뀌었다. 5일 리서치 기업 입소스코리아에 따르면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은 올해 8월을 기점으로 비트를 제치고 세탁세제 최초 상기도 1위 브랜드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주부들이 가장 구매하고 싶은 세탁 세제 브랜드 1

    2019-12-05 김보라 기자
  • 아티스트와 손 잡은 '발렌타인 17년산'… 소비층 확대로 '돌파구'

    “한국은 음식과 소주·맥주를 섞은 ‘소맥’을 마시는 주류 문화가 있습니다. 그런데 식사 후 2차를 가면 다른 주종들을 마시기도 합니다. 이때 위스키로 인터내셔널 브랜드를 선호합니다. 페르노리카는 주류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계속 노력해 갈 것입니다.”플로랑 르롸 페르노리

    2019-12-05 한지명 기자
  • 아로마티카, 펫 전용 샴푸 출시… 유기견 후원

    아로마티카는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을 출시하고 동물권행동 카라의 유기견 보호소 건립을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은 집에서도 펫 아로마테라피를 즐기는 동시에 예민한 반려견의 피부를 부드럽고 깔끔하게

    2019-12-05 김보라 기자
  • '10돌' 스파오, 콘텐츠·기술 결합된 2세대 매장 선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년 노하우를 집약한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국내 91번째 매장이다.스파오는 오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매장면적 1719m² 규모로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새롭게 문을 여는 스파오 타

    2019-12-05 김보라 기자
  • 이케아 '기흥점' 오픈… 진화한 한국시장 경쟁력은 '글쎄'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은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전환 후 첫번째 국내 매장인 이케아 기흥점을 공식 오픈한다.이케아는 5일 이케아 기흥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케아 기흥점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케아 기흥점은 온∙오프라인 쇼핑이

    2019-12-05 임소현 기자
  • [인터뷰] 김소희 BGF리테일 MD "마장면 아이디어에 효율성·보편성 더해요"

    백종원 도시락에 이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대중화되며 편의점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마장면'이다.방송인 이경규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개발한 '마장면'이 편의점 CU에 단독 상품으로 출시해 지난 16일

    2019-12-05 박소정 기자
  • 롯데주류, 도수 높은 소주 ‘진한처럼’ 브랜드로 통합

    롯데주류는 오는 6일 새로운 고도 소주 브랜드인 ‘진한처럼’을 생산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19일 디자인을 확정하고 25일 품목변경신고를 마쳤다.롯데주류는 ‘처음처럼 진한’과 ‘처음처럼 25’ 등으로 구성된 고도 소주 브랜드 카테고리를 ‘진한처럼’으로 통합한다는 방

    2019-12-05 한지명 기자
  • 달아오르는 생수시장에… '업계 1위' 제주삼다수 "시장점유율 사수하라"

    생수 후발주자들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면서 생수시장의 주도권을 둘러싼 경쟁이 치열하다. 업계 부동의 1위 제주삼다수(삼다수)가 할인·증정행사를 잇달아 진행하며 시장 수성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삼다수는 일반 소매점에서 2ℓ 5개를 구입하면 1개를 무료

    2019-12-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