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기관 조사결과 월등한 세척력으로 5년 연속 점유율 1위인지도 및 구매선호도 확대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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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세탁세제 카테고리의 최초 상기도 브랜드 1위가 바뀌었다.

    5일 리서치 기업 입소스코리아에 따르면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은 올해 8월을 기점으로 비트를 제치고 세탁세제 최초 상기도 1위 브랜드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주부들이 가장 구매하고 싶은 세탁 세제 브랜드 1위, 재구매율 1위, 인지도 1위에 함께 랭크됐다.

    퍼실은 2009년 파워젤을 론칭하며 국내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된 앞선 제품들을 선보여 왔으며 이는 곧 5년 연속 액체세제 시장 점유율 1위라는 퍼실의 성장을 견인한 중요한 요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특히, 퍼실은 제품의 세척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리뉴얼하며 세척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이외에도 알러지 케어 인증을 받은 센서티브젤,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쾌쾌한 냄새를 없애 주는 퓨어프레쉬, 기존 사용량의 절반으로도 탁월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고농축 프리미엄젤, 편리한  캡슐에 1회 분량으로 개별 포장된 듀오 캡스 등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다변화시키며 소비자들의 복합적인 세탁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퍼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척력이라는 세제의 본연의 기능과 소비자들의 새로운 니즈를 포착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정받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