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옥션, ‘블프’ 앞두고 블랙세일… 인기상품 최대 61% 할인

    G마켓과 옥션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블랙세일' 해외직구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은 다음달 15일까지, 옥션은 2일까지 지속하며 TV·가전·디지털, 건강식품·식품, 명품·패션·뷰티, 스페셜 샵 등 전 카테고리 해외 직구

    2019-11-28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서울 신규 매장 ‘파워센터 반포점’ 28일 오픈

    전자랜드는 28일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파워센터 반포점’을 신규 오픈했다.전자랜드의 서울지역 신규 매장 오픈은 지난 9월 현대시티아웃렛동대문점을 인샵 형태로 오픈한 이 후 올해만 두 번째다. 전자랜드는 수도권 공백상권 출점을 위해 파워센터 반포점을 오픈했으며, 앞으

    2019-11-28 한지명 기자
  • “국내 단 한점”…갤러리아명품관, 6억8000원만원대 시계 판매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브레게의 '클래식 오라문디 5719PT'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셀프 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된 플래티넘 소재의 클래식 오라문디 타임피스 모델로,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것이다. 국내에 단 한점

    2019-11-28 한지명 기자
  • 현대리바트, 롤팩 매트리스 시장 진출

    현대리바트가 최근 가구업계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롤팩 매트리스’ 시장에 진출한다.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제품 경쟁력을 갖춘 롤팩 매트리스를 통해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전략이다.현대백화점그룹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롤팩

    2019-11-28 임소현 기자
  • “점포 음식 폐기물이 퇴비로”… GS리테일, 자원 순환 모델 구축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음식물 폐기물이 퇴비로 만들어져 슈퍼마켓 거래 농장으로 공급된다.GS리테일이 GS더프레시와 신선 먹거리 전용 공장(후레쉬퍼스트)에서 발생하는 음식 폐기물을 퇴비로 만들어 이달 28일부터 거래처 농장에 무상 공급하기로 했다.음식 폐기물이 자체 유통망

    2019-11-28 한지명 기자
  • 서울신라호텔, 패션브랜드와 협업했더니… 매출 '쑥'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매년 한 차례 이상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8일 서울신라호텔에 따르면 최근 2년 새 ‘발렉스트라’, ‘로저 비비에’와 협업으로 만들었던 디저트 메뉴는 기존 상

    2019-11-28 임소현 기자
  • '45돌' 초코파이의 변신… 오리온 '찰 초코파이情' 출시

    오리온이 초코파이 출시 45주년을 맞아 찰 초코파이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찰 초코파이는 지난 2016년 오리온 창립 60주년을 맞아 초코파이 탄생 42년 만에 야심차게 선보인 초코파이情 바나나에 이어, 더 큰 변신을 시도하며 파격적으로 내놓은 자매 제품이다. 오

    2019-11-28 김보라 기자
  • 아세안 정상에 특별한 선물… '설화수 진설 럭셔리 세트' 눈길

    설화수는 지난 25~26일까지 진행된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서 설화수 제품 및 전통 장인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진설 럭셔리 세트를 아세안 정상 부인들에게 선물했다고 28일 밝혔다.설화수는 아세안 각국에서 폭 넓게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다. 25일 오전

    2019-11-28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 변신 실험 통했다… 매출 3배 신장

    신세계백화점이 영등포점 건물 한 동을 생활관으로 바꾼 실험이 성공했다.신세계는 지난달 25일 B관 2~6층의 5개층, 총 영업면적 약 1500평으로 구성된 서부상권 최고 수준의 영등포점 리빙전문관을 새롭게 열었다. 사실상 건물 전체를 리빙전문관으로 구성한 것은

    2019-11-28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론칭… 600여종 선봬

    홈플러스는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가치, 즐거운 소비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PB 브랜드 ‘시그니처’(Homeplus Signature)를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선보이는 시그니처는 ‘Selected with Pride’라는 슬로건 아래 홈플러스가 품질과

    2019-11-28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도매 사업으로 인도네시아 공략… ‘찌마히점’ 오픈

    롯데마트가 27일, 인도네시아 자바섬의 주도인 반둥지역 (Bandung Regency)에 인도네시아 48호점이자 글로벌 186호점인 ‘찌마히점’을 오픈했다.찌마히점이 위치한 찌마히시는 인도네시아 제 3의 도시인 반둥시의 위성 도시로 60만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땅

    2019-11-28 임소현 기자
  • 이마트 '무한담기' 이번엔 도매가보다 싼 황금향

    이마트가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황금향 무한담기’ 행사를 열고 한 봉지 ‘9980원’에 선보인다.이번 무한담기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기존보다 더욱 많이 담을 수 있도록 150g부터 330g까지 황금향 사이즈 폭도 늘렸다. 한 봉지 가득 채우면 최대 2.5k

    2019-11-28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나이키와 손잡고 밀레니엄 세대 잡는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유통사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코백을 선보인다.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 나이키 매장에서는 10~30% 세일을 진행하고, 15만원 이상 나이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상품인

    2019-11-28 임소현 기자
  • '필승전략' 무장한 유통업계, 꽁꽁 언 소비심리 녹이나

    소비가 이상하다. 마트는 장사가 안 되는데 백화점 명품은 없어서 못 판다. 프랜차이즈는 줄줄이 문을 닫는 반면 최고급 호텔 뷔페는 손님들로 북적인다.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 소비는 단순히 ‘양극화’로 설명하기 힘들다고 지적한다. 온라인 구매 급증과 가성비가 아닌

    2019-11-28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中企 대상 ‘이노베이션 박람회’ 개최

    오비맥주는 지난 21일 오비맥주 삼성동 본사에서 중소업체들을 대상으로 '제2회 2019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2019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해 오비맥주가 기획한 행사로, 올해 두 번째로

    2019-11-2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