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최대 인구 성장형 도시 천안에 에이스 스퀘어 오픈

    에이스침대가 15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천안에 오픈했다.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대표 상권에만 출점하는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천안시는 신규 입주 등으로 지난해 인구가 47.2% 늘어 65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에이스 스퀘

    2018-11-22 임소현 기자
  • 롯데면세점, 겨울 시즌 오프… 해외 유명 브랜드 할인

    롯데면세점은 겨울 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3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대규모 겨울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막스마라, 페레가모, 비비안웨스트우드,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 50여개의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가방, 신

    2018-11-22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왕홍과 ‘쇼핑 버라이어티쇼’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중국 파워블로거인 왕홍(網紅) 3명을 초청해 쇼핑 버라이어티쇼 ‘인기왕홍 쇼핑배틀(이하 쇼핑배틀)’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쇼핑배틀’은 왕홍이 팬(팔로워)들과 실시간

    2018-11-22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처음처럼’,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롯데주류는 ‘처음처럼’의 ‘마이라벨 캠페인’이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 ‘디자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마이라벨 캠페인’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다는 점에

    2018-11-22 한지명 기자
  • KT&G, 저소득 가정에 5억원 상당 월동용품 전달

    KT&G는 연말까지 저소득 가정에 총 5억원 상당의 월동용품을 전달하는 ‘2018 KT&G 상상펀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전국 14개 기관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004년부터 15년째 이어온 KT&G의 월동용품 나눔은 회사 임직원과 지

    2018-11-22 한지명 기자
  • CJ CGV, 글로벌 1억 관객 최단기간 돌파

    CJ CGV가 글로벌 연간 1억 관객을 최단기간 돌파했다.CJ CGV가 지난 21일 해외 6개국에서 한 해 누적 관객 1억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올해는 한 달 가량 앞당긴 기록이다. CJ CGV는 지난해 12월 글로벌 누적 1억명 관객 기

    2018-11-22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 경상남도 창원에 ‘파워센터 내서점’ 오픈

    전자랜드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파워센터 내서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전자랜드 파워센터 내서점은 지상 3층, 총 230여평 규모의 매장으로, 전자랜드는 창원시의 5번째 매장이자 경남지역의 13번째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파워센터 내서점은 고객이 방문목적에

    2018-11-22 한지명 기자
  • 이마트·트레이더스 ‘블랙이오’, TV·에어프라이 등 할인 판매

    이마트가 운영하는 열린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가전 및 의류·잡화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트레이더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트레이더스 블랙프라이데이’는 전국 14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포에서 오는 23일부터 3일간 삼성카드 및

    2018-11-22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케어푸드 시장 진출… 내년 전문 브랜드 론칭

    신세계푸드가 차세대 유망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한다.신세계푸드는 22일 일본 영양치료 선두기업 ‘뉴트리(NUTRI)’, 케어푸드 제조에 들어갈 소재 공급을 맡을 ‘한국미쓰이물산'과 한국형 케어푸드의 개발과 상용화를 추진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

    2018-11-22 임소현 기자
  • 롯데 아울렛 ‘블랙 슈퍼 위크’ 창고물량 역대급 대방출

    롯데아울렛은 25일까지 전 점에서 ‘블랙 슈퍼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상품을 기존 할인가에 20%를 추가로 할인하며, ‘버버리’, ‘프라다’, ‘구찌’ 등의 명품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고, ‘K2’, ‘

    2018-11-22 한지명 기자
  • GS25, 1인 가족 공략… 가정간편식 ‘국 3종’ 출시

    GS25는 혼밥족을 위한 가정간편식 국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500만 1인 가족을 위한 가정 간편식(HMR) 라인업을 계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GS25에 따르면 가정 간편식 매출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올해 10월까지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6

    2018-11-22 한지명 기자
  • 삼성, 롯데도 사업 철수 도미노… "넥스트 차이나 개척 총력"

    '세계의 시장' 中서 줄줄이 철수하는 유통街… 왜?

    최근 국내 유통업계의 탈(脫)중국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이들은 2000년대 초 14억명에 달하는 인구를 가진 중국 시장을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바라보며 앞다퉈 뛰어들었다. 어려워지는 국내 경영환경 속에서 국내 사업만 바라볼 수 없다는 판단 때문이다. 하

    2018-11-22 김보라 기자
  • 오리온, 10월 영업익 246% 성장… 韓·中 법인 성장 지속

    오리온은 10월 한국 및 중국법인의 전년 동월 대비 실적이 매출은 각각 11.6%, 12.6%, 영업이익은 각각 41.4%, 245.7%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오리온은 경영활동의 투명성을 강화하고 주주 및 투자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공시를 시작으로 매월

    2018-11-21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 이번 주말 신촌점서 ‘성진모피 패밀리 세일’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신촌점 지하2층 대행사장에서 ‘성진모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500억원 규모로, 올 겨울 신상 모피를 50~60% 할인 판매한다.길이 110cm 이상인 ‘롱모피’, ‘세이블(흑담비) 모피’ 등 프리미

    2018-11-21 한지명 기자
  • "성인용품 양지에서 일상제품 되는 것이 목표"

    3초에 1개씩 팔리는 日 텐카, 韓 시장 공략 강화… 내년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 'TENGA'(텐가)가 론칭 2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며 한국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음지의 성인용품을 벗어나 사회 인식을 바꾸고 즐거운 성(性)생활을 전하겠다는 포부다. 성에 대해 보수적이고 소극적인 한국 시장에서 어떠한 사업 전

    2018-11-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