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직장인, 손쉽게 챙기는 든든한 아침… 동서식품 ‘포스트 시리얼’

    바쁘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직장인. 이들에게는 언제나 잠이 부족하다. 모자란 잠에 취해 허둥지둥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밥을 거르기 일쑤다. 이처럼 빠듯한 시간으로 늘 아침밥을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이라면 동서식품의 '포스트' 시리얼을 주목하자. 짧은 시간에 손쉽고

    2018-10-26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한우 전 품목 할인 판매… "1등급 등심 100g에 5444원!"

    롯데마트가 롯데쇼핑 창사 39주년을 맞아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사전 공동 기획한 한우 전 품목을 31일까지 전점에서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마트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을 엘포인트(L.point)

    2018-10-26 진범용 기자
  • 남기선 풀무원기술원 센터장, 한국인 맞춤 당흡수 저감 전략 발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한국인 맞춤형 식생활 전략과 GL예측모델이 발표됐다.2018년도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는 ‘미래사회 변화에 대비한 지역사회영양의 동향과 방안’이라는 주제로 26일 서울대학교 38동 글로벌컨벤션플라자(글로벌공학교육센터 5층)에

    2018-10-26 임소현 기자
  • 하이트·맥스·필라이트 등 40여 브랜드 생산 “외국 양조 기술자도 견학 와”

    [르포] ‘3억캔 팔린 코끼리’ 필라이트의 고향, 하이트진로 강원공장 가보니

    “아~ 코끼리 맥주요?”지난 25일 강원도 홍천의 하이트진로 강원공장을 견학 온 한 무리의 대학생들은 발포주 ‘필라이트’의 맛을 묻자 이같이 대답했다. ‘초록 캔’, ‘파랑 캔’, ‘나는 코끼리’ 등 부르는 애칭은 제각각이었지만, 맛에 대한 평가는 “좋다”고 입을 모았

    2018-10-26 홍천=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숙명여대, 산학협력 체결… '교육과 현장 경험 갖춘 인재 양성'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지난 25일 숙명여자대학교와 숙명여대 행정관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관련 교육과 현장 경험을 모두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식에는 옥치국 전자랜드 대표이사, 강정애 숙명여자

    2018-10-26 진범용 기자
  •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공식 출범… '택배운송업 본격 시작'

    쿠팡이 11월 중 대구광역시에 CLS의 첫 캠프를 열고 본격적인 택배운송업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CLS는 쿠팡의 배송 전문 자회사로 지난 9월 국토교통부로부터 신규 택배사업자로 지정 받았다. CLS의 첫 캠프인 대구 캠프는 그동안 쿠팡이 준비해

    2018-10-26 진범용 기자
  •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코엑스 ‘여행페스타 2018’ 공식 초청

    동원F&B가 코엑스가 주관하는 ‘여행페스타 2018’에 공식 초청돼 여행에 어울리는 간편 참치 요리를 테마로, ‘동원참치 투고(TO GO)’ 팝업스토어를 서울 코엑스광장에서 28일까지 운영한다.여행페스타 2018은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

    2018-10-26 임소현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업사이클링 점퍼백 시즌2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업사이클링 점퍼백 시즌2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업사이클링 점퍼백은 몸판으로는 토트백을, 소매부분으로는 크로스백을 만들어, 점퍼 한 벌을 두 개의 가방으로 리디자인한 상품이다. 지난

    2018-10-2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맨 룰429', 럭키·영국남자와 영상 콘텐츠 제작

    LF는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맨 룰429'의 전속모델 '럭키블루 스미'와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의 영상 컨텐츠를 제작했다고 26일 밝혔다.럭키 블루 스미스는 미국 모델스닷컴의 2015년 인더스트리 어워드에서 세계 남성모델 1위에 오른 글로벌

    2018-10-26 김보라 기자
  • 국내 정착한 '할로윈 데이' 특수… 유통업계 관련 프로모션 '중무장'

    미국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 할로윈데이(10월31일)가 국내 유통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할로윈문화가 국내에 확산되면서, 유통업계 역시 '할로윈 특수'를 위해 중무장에 나섰다.26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

    2018-10-26 임소현 기자
  • 10분이면 염색 끝… 미샤,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애쉬 핑크 브라운 등 분위기 있는 애쉬 컬러가 가미된 9가지 색상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리무버 1품목이다.

    2018-10-26 김보라 기자
  • 패션 스포츠웨어로 변신한 '빈폴스포츠', 시장 안착 '성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애슬레져의 인기와 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한 후, 20대를 위한 젊은 패션 스포츠웨어로 의 브랜드 변신에 성공했다.빈폴스포츠는 올 가을, 빈폴 고유의 아이덴티티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오리

    2018-10-26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선포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최근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Style Platform)'으로 자리하겠다고 26일 밝

    2018-10-26 기자
  • 롯데마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오프라인 대형마트 단독판매… 6만6천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를 오프라인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지난 2010년 출시된 전작 ‘레드 데드 리뎀션’ 후

    2018-10-26 진범용 기자
  • 점주 인건비 부담 줄이기 나선 SPC

    "최저임금 더 오른다"… 배스킨라빈스도 '무인결제기' 도입

    내년에도 최저임금이 인상되면서 프랜차이즈업계가 키오스크(무인결제기)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배스킨라빈드도 동참한다. 고객 입장에서는 매장에 방문해 점원과 대면하지 않고도 본인이 직접 원하는 메뉴 주문부터 포장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가맹점은 인력부담을 덜 수 있어

    2018-10-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