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출시

    동서식품은 카카오IX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협업)은 모카골드 시리즈와 화이트골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맥심 커피믹스

    2018-11-13 김보라 기자
  • 어바웃미, 브랜드 BI 새단장… '차별화된 피부과학 강조'

    삼양사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는 브랜드 BI와 슬로건을 리뉴얼 한다고 18일 밝혔다.새롭게 바뀌는 어바웃미 BI는 세련되고 부드러운 로고타입으로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거둬냈으며, 간결한 서체에 깊이감을 더해 지난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삼양이 쌓

    2018-11-13 김보라 기자
  • '올겨울 패딩보다 코트를'… 올리비아로렌, 코트 컬렉션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시즌, 코트 소재의 고급화와 차별화에 집중했다. 알파카 중에서도 더 부드러운 터치와 윤기를 자랑하는 수리알파카(Suri Alpaca) 소재

    2018-11-13 김보라 기자
  • 인수합병·브랜드 론칭 공격 경영

    화장품업계 "위기를 기회로"… 사생결단 올인

    내수침체와 브랜드 경쟁, H&B스토어(헬스앤뷰티숍)의 성장으로 고사 위기에 처한 화장품업계가 3분기(7~9월)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중국 특수를 누렸다가 금한령 등으로 수요가 한풀 꺾이면서 지난해부터 하락세다. 더욱이 1세대 로드숍 브랜드 스킨푸드마저 지난달

    2018-11-13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슈퍼푸드 인기에 수입 과일 매출↑”

    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바나나, 아보카도, 용과 등 각종 수입과일을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수입과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행사 상품으로는 △바나나(필리핀산, 3490원/송이) △블루베리(칠레산, 125g*3입, 9990원) △아보카도(멕시코산,

    2018-11-13 한지명 기자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오는 14일부터 ‘작은 시민들’ 전시 개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세계 속에서 더불어 살아가기’를 주제로 한 전시회 ‘작은 시민들’을 연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전시에는 아동문학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안데르센상’을 주관하는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가 자체 선정한 전세계 61개국

    2018-11-13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모나카 아이스크림 '다쿠아즈샌드·초코밤'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월별 아이스크림 매출 지수를 분석한 결과, 여름철에는 바, 펜슬(쭈쭈바), 콘 제품이 인기가 높은 반면 겨울철에는 모나카(샌드형) 아이스크림 판매가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부터 모나카 아이스크림 매

    2018-11-13 한지명 기자
  • 티몬, 전 제품 무료배송 ‘티몬균일가’ 기획관 오픈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모든 옵션상품을 명시된 대표 가격 그대로 판매하고 전 상품에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티몬균일가’ 기획관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티몬균일가 기획관은 기존 옵션이 많은 딜과 달리 한딜에 있는 모든 옵션을 같은 가격에 판매하는 딜만 모아놓은 기획 매장

    2018-11-13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연말 성수기 겨냥 ‘레드세일’ 시작

    신라면세점은 이달 13일부터 2019년 1월 7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겨울 시즌오프 ‘레드세일’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드세일은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신라면세점의 연말 대규모 할인행사다. ‘페라가모’, ‘코치’ 등 해외

    2018-11-13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2018년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롯데주류는 조르쥐 뒤베프 보졸레 누보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를 활용한 레드와인으로 조르쥐 뒤베프 보졸레 누보 2종, 조르쥐 뒤베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1종, 총 3종으로 구성됐다.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2018-11-13 한지명 기자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11일간 누적 3200만개 판매… 1초에 34개씩 팔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빅스마일데이가 진행된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 동안 누적 판매량이 3200만개에 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루평균 290만개씩 팔린 것으로, 행사 기간인 11일 동안 매 시간 약 12만개씩, 1초에 34개씩 제품이 팔린 셈이

    2018-11-13 한지명 기자
  • 롯데 10개 유통BU 15일부터 '롯데 블랙 페스타'… '1조 물량 준비'

    롯데쇼핑은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롯데그룹 10개 유통계열사들이 쇼핑 축제 ‘롯데 블랙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쇼핑에 따르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롯데 블랙 페스타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등 롯데그룹의 1

    2018-11-13 한지명 기자
  • 새우깡 100원 오른다… 농심, 스낵가격 평균 6.7% 인상

    농심은 스낵류 19개 브랜드의 출고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6.7%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2016년 7월 이후 2년 4개월만이다.출고가격 기준 새우깡(90g)은 6.3%, 양파링(84g)·꿀꽈배기(90g)·자갈치(90g)·조청유과(96g) 등

    2018-11-13 김보라 기자
  • 이마트, G스타 참가… 친환경 테마 게임 선봬

    이마트는 친환경을 테마로 개발한 게임을 들고 참관객 30만명 규모의 대규모 부산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18'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이마트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야외전시장에 80여평 규모의 '플레이 그린, 이마트 게임즈' 부스를 차리고 현

    2018-11-13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카스 ‘신선함’ 강조한 디지털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는 카스의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공장에서 갓 제조한 것처럼 신선한 카스의 특장점을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격적인 수확철, 김

    2018-11-1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