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맥주 대중화 시대

    [단독] 칭따오, IPA(아이피에이) 국내 출시… 크래프트 맥주 라인업 확대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가 이른바 ‘수제맥주’라고 불리는 ‘크래프트 맥주(Craft beer)’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입 맥주의 인기가 성장세를 보이자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의도다.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칭따

    2018-11-12 한지명 기자
  • 시들해진 '빼빼로데이'… 대형마트 휴무일까지 '겹악재'

    우리나라만의 독특한 기념일 '빼빼로데이'가 올해는 조용히 지가났다. 과거 빼빼로데이를 중심으로 제과업계가 들썩였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양상이다.12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CU의 올해 11월 1일부터 1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빼빼로 제품 매출은 1.

    2018-11-1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HMR 수산캔 ‘계절어보’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HMR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외식에서 즐기던 수산물 요리를 다양한 캔 제품으로 출시해 HMR 트렌드에 맞춘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출시한 계절어보 신제품은 모두 3종으로, ‘계절어보

    2018-11-12 임소현 기자
  • 백화점업계, '겨울 정기 세일' 돌입… 최대 80% 할인

    백화점업계가  겨울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부터 12월2일까지 18일간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세일에서는 전년보다 10%가 증가된 총 8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400억 물량, 24만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2018-11-11 김보라 기자
  • 도미노피자, '배달 안전 캠페인' 실시

    도미노피자는 안전한 배달 문화를 이끌어 나아가기 위해 배달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도미노피자가 발표한 안전 운전 항목은 헬멧, 무릎 보호대 등 운행 전 보호장구 착용과 운전 시 황색 불, 횡단보도, 전방 주시 태만 등 교통 위반 금지 사항, 과속방지턱,

    2018-11-11 김보라 기자
  • 한화갤러리아, 연말 아동돕기 '희망 트레이너 페스티벌' 진행

    한화갤러리아는 10일 충남 예산 리솜리조트에서 전국 6개 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 소속 취약계층 아동 75명이 참여하는 희망트레이너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갤러리아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트레이너에 참여 중인 전국 각지의 아동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8-11-11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진행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한섬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를 온라인과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더한섬닷컴이 일반 남성 고객 대상 리뷰어를 운영한다.한섬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멘 인 스타일(MEN IN STYLE)'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성 고객을 모

    2018-11-11 김보라 기자
  • "1~2인 가구 장터 된 편의점"… GS25, 과메기도 판매

    올해 편의점에서 1인이 한 끼 즐기기 적당한 양의 농수축산물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과메기까지 출시됐다.편의점 GS25는 1~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의 '한 끼 과메기'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GS25가 판매를 시작한 과메기는 주산지인 포항 구룡포에서 꽁치를

    2018-11-11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겨울철 별미' 햇 생곱창돌김 판매

    홈플러스는 겨울철 수산물 별미인 햇 생곱창돌김을 오는 14일까지 전 점포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50매당 9990원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곱창돌김은 서·남해안 일부 및 제주 지역에서 10월 말부터 11월 중순까지 소량만 생산되는 최상급 품종으로 올해 햇김 중 가장

    2018-11-1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전 상품 QR코드 도입 ‘모바일 주문 가능’

    온라인 쇼핑의 성장으로 유통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 디지털 디바이스의 발달과 함께 온라인 쇼핑의 급격한 성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경계는 물론 시간과 장소, 국가의 경계도 무너뜨리고 있다.실제로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9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9조1283억원으로

    2018-11-11 한지명 기자
  • 신세계몰, 유명 브랜드 갈라쇼 ‘해외 직구 가격 수준으로 선봬’

    신세계몰이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해외직구 구매 비중이 가장 높은 패션·잡화·화장품 장르의 브랜드를 해외 직구 수준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를 펼친다.온라인 쇼핑 최대 성수기를 맞이해 신세계몰이 준비한 ‘브랜드 갈라쇼’는 해외 직구 비중이 높은 패션·잡화·화장

    2018-11-11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협업 첫 날 4분만에 3만장 완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해리포터 콜래보레이션(협업)션 상품이 판매 시작 4분 만에 준비 물량 3만장이 품절됐다고 9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면 이번 상품의 인기 상품의 경우 온라인 판매 시작과 동시에 단 1분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됐다

    2018-11-09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경남 통도사 무풍한솔길' 2018 가장 아름다운 숲 선정

    경남통도사 무풍한솔길이 2018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에서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선정됐다.  유한킴벌리·산림청·생명의숲이 공동 주최하는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는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2000년 처음 시작한 이래 올해까지 총 252개소의 아름다운 숲을 발

    2018-11-09 김보라 기자
  • "국민 패딩의 귀환"…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1992년에 첫 출시되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바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018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u

    2018-11-09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분유 제조 공정상 이물질 혼입 불가"

    남양유업은 분유이물질에 대해 ‘세스코 식품안전연구소’와 ‘고려대 생명자원연구소’에 정밀검사를 의뢰한 결과 분유 제조 공정상 이물질 혼입이 불가하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9일 밝혔다.이는 분유에 코딱지가 들어갔다는 루머와 관련해 지난달 30일 “해당 이물질 혼입은 절대 불가

    2018-11-0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