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공식 크리에이터 '마튜브' 서포터즈 모집

    롯데마트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해 지난 해 10월 첫 선을 보인 동영상 커머스 서비스 마튜브(마트+유튜브) 서포터즈 1기 모집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마튜브’는 롯데마트의 상품을 소재로 영상을 만들어 올리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다른 고객들에게 공유되는 서비스로,

    2020-02-02 김보라 기자
  • '1분에 3.4봉지 판매'… 이마트, '노브랜드 닭가슴살꼬치' 출시

    이마트가 지난해 노브랜드 매출 1위를 차지한 노브랜드 닭꼬치 의 바통을 이어받을 신제품 노브랜드 닭가슴살꼬치(800g, 1만2980원)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노브랜드 닭가슴살꼬치’는 건강, 다이어트 트렌드를 반영해 닭 가슴살을 활용했으며, 원재료로 생닭을 사용하고

    2020-02-02 김보라 기자
  • 롯데百 '291 포토그랩', TIME, 도시 풍경의 기록 사진전 진행

    롯데백화점의 사진 기반 복합문화공간인 291 포토그랩스가 오는 29일까지 ‘시간’을 주제로 한 'TIME, 도시 풍경의 기록'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291 포토그랩스’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5층에 지난 2019년 4월 오픈한 유명 작가들의 사진 작품

    2020-02-02 김보라 기자
  • 편의점 카운터가 은행?… CU-Send, 24시간 무통장 송금 서비스 출시

    CU가 송금 애플리케이션 센드(Send)와 손잡고 24시간 편의점 무통장 송금 서비스를 31일 내놨다.CU 무통장 송금 서비스는 공인인증서나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 복잡한 인증절차 없이 현금을 타인 계좌로 보낼 수 있는 편의 서비스다. 스마트폰에 센드 애플리

    2020-01-31 한지명 기자
  • GS홈쇼핑, 소외계층에 마스크 30만매 기부

    GS홈쇼핑이 지난 30일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한폐렴 예방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마스크 30만매를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GS홈쇼핑이 기부한 마스크 30만매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 및 노인 약 1

    2020-01-31 한지명 기자
  • “미슐랭 맛집을 식품관에서”… 롯데百, ‘우가X안성맞춤한우’ 매장 선봬

    고급 식자재만 판매하던 백화점 식품관 정육코너가 달라졌다.롯데백화점 잠실점은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우가X안성맞춤한우 콜라보 매장에서 우가의 프리미엄 숙성 한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 매장은 고객이 고품질의 한우를 구매하면서 유명 맛집의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2020-01-31 한지명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마스크값 5일새 765원→1295원으로 69.2% 올라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확산으로 마스크가 품귀현상을 빚으면서 마스크 가격이 2~3배 가까이 폭등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판매업자들이 공포감을 이용해 폭리를 취하고 있다며 분통을 터트리고 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이커머스인 쿠팡에서 판매하는 ‘

    2020-01-31 한지명 기자
  • G마켓에 프리미엄 아울렛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공식 입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공식 입점했다. G마켓에 들어온 첫 번째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2일까지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단독 사은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우선,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020-01-30 한지명 기자
  • 편의점도 마감 할인… 세븐일레븐 ‘라스트오더’ 서비스 도입

    이제 편의점에서도 '마감 할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세븐일레븐은 스타트업 기업 '미로'와 제휴를 맺고 업계 최초로 마감할인판매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내달 1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로'는 롯데 엑셀러레이터의 스타트업 펀드투자 우수기업으로 유통기한

    2020-01-30 한지명 기자
  • “45년 국밥 인생 담았다”… CU, 양평서울 국밥 시리즈 출시

    CU가 대를 이어 전해져 오는 45년 전통의 양평서울 해장국과 손잡고 HMR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CU가 이번에 출시하는 국밥 시리즈는 양평서울 해장국, 양평서울 닭개장, 양평서울 장터국밥 총 3종이다.해당 상품들은 1975년 처음 문을 연 양평서울

    2020-01-30 한지명 기자
  • GS25-펭수.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봬

    GS25는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자이언트 펭TV’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펭수’와 협업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GS25와 펭수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2월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펭수 노트, 스티커세트, 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

    2020-01-30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겨울에도 에어컨 판매 지속 증가"

    전자랜드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에어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매년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전자랜드의 2019년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은 2018년 1분기 대비 84% 증가했으며, 2018년 1분기 에어컨 판매량은 2017년 1분기 대비 2

    2020-01-30 한지명 기자
  • 11번가, ‘지식재산권보호센터’ 플랫폼 새 단장

    11번가가 상표권, 특허권, 저작권, 초상권 등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한 '지식재산권보호센터' 플랫폼을 새단장해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지식재산권보호센터'는 11번가 상품 중 본인이 보유한 지식재산권의 침해가 의심되는 경우 즉각 신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상표권이나

    2020-01-30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공식수입원 통해 ‘구찌 선글라스’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은 올해도 소비 양극화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찌, 프라다, 몽클레어 등 명품 브랜드 판매를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사가 지정한 공식수입원으로부터 상품을 공급 받아 가품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롯데홈쇼핑

    2020-01-30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카탈로그 ‘NS쇼핑북’ 새로운 컨텐츠로 개편

    NS홈쇼핑은 카탈로그 NS쇼핑북을 2월호부터 개편한다고 30일 밝혔다. NS쇼핑북은 구독 신청 고객과 NS홈쇼핑 VIP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발간하는 쇼핑 책자다.이번 개편은 카탈로그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아날로그적 감성과 카탈로그의 특성

    2020-01-3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