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연속으로 라이브 커머스 진행7일 ‘헤라’, 8일 ‘아이오페’, ‘라네즈’, 9일 ‘설화수’, 10일 ‘프리메라’ 등테마 맞춤 브랜드 상품에 할인, 적립금, 경품 등 혜택 증정
  • ▲ ⓒGS샵
    ▲ ⓒGS샵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GS샵 최대 프로모션인 ‘상상초월’에 맞춰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일부터 11일까지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특히 1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사이에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7일 저녁 7시 첫 라이브 커머스의 주인공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다. 리필이 2개 들어간 ‘NEW 블랙 쿠션’ 디럭스 구성을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8일 저녁 7시와 8시에는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는 어버이날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슈퍼바이탈 기초세트’를 필두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크림 스킨과 워터뱅크를 선보이며, 라네즈 옴므는 특별히 게이머 ‘페이커’와 협업한 한정판을 단독으로 소개한다.

    9일 오후 6시 ‘에스트라’, 저녁 8시에는 ‘설화수’가 예정돼 있다. 또 10일 낮 12시에는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준비한 환절기 겨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1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앞선 라이브 커머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동일 조건과 혜택으로 앙코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GS샵 M뷰티팀 변정희 매니저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분들은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이 풍성한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 오셔서 최고의 혜택으로 쇼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