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즉각적인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 '미스트'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4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한율은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2023년 단종되었던 제품이지
핫플 서울 성수동에 'CJ온스타일 팝업스토어'가 등장했다. CJ온스타일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젊은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과 TV 밖으로 처음 나왔다. 공식 오픈을 하루 앞둔 3일 성수 XYZ 서울에 위치한 CJ온스타일 성수동 컴온스타일 쇼케이스
소비 심리 위축이 국내 명품 시장에도 직격탄을 날리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2030세대를 중심으로 급성장했던 명품 시장이 최근 하락세로 돌아서면서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 사업 구조조정에 나서고 있다.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구찌는 현재 운영 중인 국내 매장 46곳
[트럼프 관세 폭풍]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상호관세 부과를 발표하면서 국내 화장품 및 패션업계도 긴장하고 있다. 관세 부담 증가로 인한 수출 경쟁력 하락이 우려되면서 업계는 대응 전략 마련에도 적극적이다.트럼프 대통령은 2일(현지시간)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미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수입
블랙야크는 초경량 트레킹화 ‘343 라이트 스텝’ 인기에 힘입어 1분기 신발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3일 밝혔다.올해 1~3월 신발 신제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 상승했다. 특히 블랙야크 트레킹화 343 시리즈의 올해 신제품인 ‘343 라이트 스텝’의 매
세정그룹은 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가 차별화된 제품력과 유통 전략을 앞세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코코로박스는 지난 2019년 세정그룹에 인수된 이후, 매출이 5배 성장했다.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자체 PB 상품 개발과 대량 생산이 가능
아모레퍼시픽이 AI 기반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앞세워 온라인 채널을 강화한다.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대체하는 추세이기 때문이다.2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연내 출시를 목표로 생성형 AI 기반 뷰티 상담사 ‘AIBC(A
애경그룹 지주사 AK홀딩스가 애경산업 매각 검토와 관련해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2일 공시했다.애경그룹이 모태사업인 애경산업을 매각하기 위해 국내외 대형 사모펀드(PEF)들과 접촉 중인 가운데 매각 주관사로 삼정KPMG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따라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기업 코스맥스가 태국법인 신공장 건설에 들어간다. 코스맥스는 태국 신공장을 통해 고성장 중인 동남아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코스맥스는 지난달 27일 태국 방플리에서 신공장 기공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