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키움증권
    ▲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부산지역 어린이들의 올바른 경제 인식 정립을 위해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을 연다.

     

    키움증권은 12월 12일 BEXCO에서 부산지역 고객과 자녀를 대상으로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경제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내가 사는 동네의 금융지도를 그려보는 ‘생활 속 금융회사 만나보기’, 경제교육 액션게임 ‘금융아, 반가워!’, 친구들과 함께 금융상품 개발시간을 갖는 ‘나는야, 금융상품 개발자’, 금융제테크의 기본을 배워보는 ‘다양한 금융회사 속 재미있는 금융상품’등이 있다.

    참가 학부모들을 위해서는 연금교육포럼 강창희 대표가 '100세 시대 생애 설계와 자산관리에 대한 금융특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자기주도학습법', 오름연구소 구근회 대표가 진행하는 '부모혁명'등 다양한 특강도 준비돼 있다.

    키움증권 투자콘텐츠팀 김정훈 팀장은 “2012년 8월부터 시작한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업계 최장수 어린이 교육프로그램으로 매 회 조기마감 되는 등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 분들의 요청으로 찾아가는 경제교실을 개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부산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오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와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와 모바일 및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