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대여 시 50% 할인 혜택도
  • ▲ ⓒ우리카드.
    ▲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신상품 ‘카드의정석 POINT’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美’를 풍성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한국적 아름다움을 살린 전통의상 ‘한복’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복대여료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종로구 인근 한복대여점에서 대여료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와 제휴된 곳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 1인1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복대여점 앞에는 별도의 홍보 깃발을 설치해 우리카드와 제휴된 곳임을 고객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서울/경기 주요 궁궐․왕릉 입장료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등 4대 궁과 종묘, 조선 왕릉 등 21개소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1인1회, 최대 2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에 예술적 디자인이 더해진 신상품 ‘카드의정석 POINT’를 지난달 출시했다. 카드의정석 POINT는 모든 업종에서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율인 0.8%를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용 시 한도제한 없이 마음껏 적립할 수 있다.

     

    모기업인 우리은행의 전폭적인 영업지원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 입어 출시 3주 만에 10만좌를 돌파하며 순항하고 있다.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