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제철 먹거리 및 사전기획 해외직소싱상품으로 ‘블랙이오’ 행사 열풍 이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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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는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블랙이오’ 행사 기간 동안  전년 대비 이마트 방문객수는 5%, 매출은 11% 가량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동기간 동안 한우 180톤, 삼겹살 150톤, 굴비 100만마리, 계란 45만판, 과일(바나나,토마토,키위,배) 18만개(팩/박스), 랍스터 11만개 가량이 판매됐다.

    이에 15일부터 ‘블랙이오’ 3차 행사를 이어간다. 15일부터 일주일간 신선 제철 먹거리, 시즌 상품 및 해외 직소싱 상품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11월부터 본격적인 출하가 시작되는 ‘딸기’는 1팩(500g, 국내산)’은 9900원(정상가 1만900원, 행사카드 결제시)에 선보이며, ‘당도선별 밀감(3kg/박스,국내산)’은 1박스 구매시 8000원, 2박스 구입시 33% 할인된 1만2000원에 판매한다.

    슈퍼푸드로 인기가 높은 ‘아보카도(5입/봉,멕시코산)’는 3980원에, 비타민C가 풍부한 ‘메로골드 자몽(벌크,미국산)’은 1980원(특 사이즈)과 1640원(대 사이즈)원에 판매한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2018년 햇호두(580g, 미국산)’는 45% 할인된 5990원(정상가 1만990원, 신세계포인트회원 5000원 할인)에 판매한다.

    ‘호주산 달링다운와규’ 전품목 40% 할인(신세계포인트회원)행사를 선보인다. 신세계포인트회원 대상으로 달링다운와규 윗등심살(100g/냉장,호주산) 40% 할인된 3150원에, 달링다운와규 불고기(100g/냉장,호주산) 40% 할인된 1710원에 판매한다.

    풀무원 샘물(2L*6입, 6입묶음 상품 한정)은 2개 구매시 1개는 에누리 적용된 5100원에 판매한다. 수입 병맥주(하이네켄650ml/칭타오640ml/타이거640ml, 각)는 낱병 구매시 3180원, 4병 구매시 21%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건강식품의 대명사인 ‘GNC 종합비타민&미네랄(메가멘/우먼스울트라메가,60정,각,교차구매 가능)’도 2개 구매시 50% 할인가격인 2만4800원에, ‘고려은단 유산균의힘(2.5g*60포)’은 40% 할인된 1만7400원에 판매한다.

    28일까지 2주간 ‘가성비와 품질’로 무장한 다양한 ‘블랙이오 해외직소싱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의 이마트 해외직소싱 상품 중 가장 기념비적인 상품은 ‘일렉트로맨 5.5L 에어프라이어’를 꼽을 수 있다.

    ‘품질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일렉트로맨 5.5L 에어프라이어(중국 직소싱)’은 완판 행진을 벌이며 출시보름 만에 1만대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6월 출시 후 현재까지 주방소형가전에서 매출 1위에 굳건히 자리잡고 있다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5.5L)’의 뒤를 이을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5L)’를 신규 출시하고 행사가 8만4800원에 판매한다. 기존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와 다른점은 ‘디지털 방식의 자동 조리 기능’, ‘예약기능(타이머)’과 두가지 음식을 한번에 할수 있는 ‘디바이더’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이갑수 사장은 “블랙이오 행사를 통해 11월 한달 내내 소비자들에게 더 싸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블랙이오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블랙프라이데이로 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