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디지털대·쌍용자동차, 산업체위탁협약 체결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쌍용자동차와 산업체위탁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MOU로 서울디지털대는 쌍용차 임직원이 입학 시 장학 혜택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서울디지털대 관계자는 "산업체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현재 직군의 전문 인력으로 발전, 졸업 및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모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 삼육대, '삼육식품과 함께하는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삼육대학교는 서울 노원구 교내 창업교육센터에서 '삼육식품과 함께하는 2018 SU-StartUp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달 31일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차별화된 디자인 콘텐츠 발굴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캐릭터 △자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공모전에는 59개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두유노우 팀 '듀듀' △입신양명팀 '빈빈즈' △AKK팀 '두콩요원' △민지여행중팀 '고미, 단비, 바나니' 등이 캐릭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자유 부문에서는 응용맨팀 '몽맥단' 작품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상길 삼육식품 부사장은 "좋은 작품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공모해주신 작품들은 잘 만들어서 많은 분들이 애용할 수 있는 제품의 캐릭터로 활용하겠다"말했다.
◇ 서울사이버대 이승현 교수 독창회
서울사이버대학교 성악과 이승현 교수(소프라노)가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독창회를 8일 선보인다.
미국 줄러어드 예비학교를 졸업하고 맨해튼 음대, 신시내티 음대에서 석사와 박사학위를 취득한 이 교수는 마리오 델 모나코 콩쿠르 1위, 프란체스코 칠레아 콩쿠르 1위, 마리오 란자 콩쿠르 2위 등 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는 '나의 영미 가곡 문헌 노트'라는 테마로 기타, 트럼펫, 더블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와 어우러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