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생활 편의·품격 향상…고객 마음속 1등 브랜드 자리매김
  • ▲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왼쪽)가 2020년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롯데건설
    ▲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왼쪽)가 2020년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고객서비스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롯데건설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19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국내 서비스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중심 서비스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에 서비스 성과가 높은 기업에 수여한다.

    롯데건설은 국내 초고층 건축물인 롯데월드타워를 준공하고 토목, 발전, 화공플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기획 및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 1999년 롯데캐슬을 출시하며 브랜드아파트 시대를 열었고 국내 고품격 주거 문화를 이끌어 왔다. 

    2016년에는 롯데캐슬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대폭 교체해 젊고 모던한 롯데캐슬을 선보였고 작년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LE-EL)을 론칭했다.

    르엘(LE-EL)이 적용되는 단지들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각각 특화된 고유의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단순한 주택공급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입증했다.

    고객니즈 변화에 대응해 고객생활 전반의 편의와 품격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도 받았다. 

    특히 민간임대주택 자산운영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를 론칭해 생활편의, 육아교육, 가사생활 지원과 주택교환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19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을 계기로 다시 한번 초심으로 돌아가 롯데캐슬이 고객 마음속에 항상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