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잇츠서 주문 시 무조건 사이즈업"맥도날드, '#2020빅맥송' 캠페인 진행뚜레쥬르, 카카오톡 한정판 케이크 출시
  • ▲ ⓒ롯데GRS
    ▲ ⓒ롯데GRS
    ◇롯데GRS "롯데잇츠서 주문 시 무조건 사이즈업"

    롯데GRS가 외식 주문 통합 앱 롯데잇츠에서만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OTTE EATZ U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리아에서 세트를 주문하면 무료로 세트 사이즈업(포테이토/콜라 R→L)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커피류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딜리버리 주문시 각각 오리지널 글레이즈드(3개)와 모짜렐라 치즈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빌라드샬롯은 제외된다.

    한편 롯데잇츠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이하 5개 브랜드)을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에 중점에 맞춘 브랜드 통합 앱이다.

    기존 롯데리아만 가능했던 배달 앱을 5개 브랜드로 확대해 딜리버리 서비스, 예약 및 테이블 주문 서비스 등 온·오프라인 매장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배달 주문시 특정기간이나 금액, 쿠폰 등의 까다로운 조건없이 상시적으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도날드, '#2020빅맥송' 캠페인 진행

    맥도날드가 오는 30일부터 8월 26일까지 #2020빅맥송 캠페인을 진행한다.

    빅맥송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2011년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로 5번째다.  빅맥송 캠페인 시즌 4까지 총 2만1000여명의 지원자가 응모한 바 있다.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2020빅맥송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영상을 제출한 주인공 한 명에게 1000만원의 상금과 TV CF 출연 기회, 빅맥송 트로피를 수상한다. 매주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 빅맥송 핀과 빅맥 단품 쿠폰 10매를 제공한다.

    주라주라 다비이모와 국민손자 정동원이 #2020빅맥송 캠페인 TV CF에 출연해 특유의 흥이 넘치는 빅맥송을 부르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CF는 이날부터 온에어되며, TV 및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언택트 선물족’ 겨냥 카카오톡 한정판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최근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선물 및 비대면 서비스 선호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판매 제품을 내놨다.

    출시를 기념해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일부터 생일자에게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선물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우삼겹 치즈 쫄면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가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분식 밀키트 제품 ‘우삼겹 치즈 쫄면’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우삼겹 치즈 쫄면’ 밀키트는 시중의 쫄면 제품 대비 풍부한 양의 식재료가 들어가 가성비가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우삼겹과 쫄면을 각각 300g씩 담았으며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더해 성인 2명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조리가 쉽고 간편한 밀키트 제품으로 15분 내외의 짧은 조리 시간으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7%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 출시

    오비맥주는 발포주 ‘필굿(FiLGOOD)’의 신제품 ‘필굿 세븐(FiLGOOD Seven)’을 출시한다. 지난해 2월 ‘필굿’을 론칭한 지 약 1년 반만이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도수에 필굿 특유의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살렸다. 패키지 역시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필굿’의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으로 ‘필굿 세븐’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355ml와 500ml 캔 두 종류로 출시되며 다음달 1일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355ml는 716.9원, 500ml는 977.2원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디지털 광고 선봬

    하이트진로는 과일믹스주 ‘망고링고’의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고 여름 성수기 가정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디지털광고는 총 2편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29일부터 동시에 공개된다.

    이번 광고는 ‘우리 집에 망고가 자란다’는 슬로건 아래 망고링고를 즐기는 순간들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제작했다. 의외의 공간인 냉장고나 옷장에서 망고나무가 등장하는 독특함과 망고캐릭터를 통해 제품 콘셉트를 강조했다. 또 알코올이 아닌 ‘달코올 2.5%’로 망고링고의 달콤상큼한 맛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