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부터 7년 연속으로 1위 자리 수성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서비스 지속적 선봬친환경·윤리적인 제품 새롭게 제시
  • ▲ 세이브 디 어스 플리스 후드 재킷ⓒ노스페이스
    ▲ 세이브 디 어스 플리스 후드 재킷ⓒ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가 2020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불평률, 충성도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모든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지난 7년간의 조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로써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의류 부문의 조사가 신설된 2014년부터 7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하면서 ‘국민 아웃도어’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친환경적이면서도 윤리적인 제품을 새롭게 제시하는 한편, 생산공정, 포장, 마케팅 등 가능한 모든 영역에 걸친 진정성있는 노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인 ‘에코 플리스 컬렉션’은 주력 제품들의 페트병 재활용 비율을 한층 더 높이고 물량도 전년대비 2배 이상 늘리면서 1082만개의 페트병(500ml 기준)을 재활용하는 등 친환경 플리스 열풍을 최선두에서 이끌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온 국민의 건강한 삶과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05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창단을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사솔, 서채현 등), 아이스클라이밍(박희용, 신운선), 트레일러닝(김지섭) 등 다양한 종목의 우수한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육성하고 있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기부와 쇼핑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5주년 기념 이벤트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 습관 캠페인’과 ‘기부천사’ 가수 션이 개최하는 착한 러닝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