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와 함께 즐기는 핼러윈 라이브 축제
  •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이 '우리 모두 히어로가 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11월 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히어로 콘셉트 핼러윈 축제를 개최한다. 

    우선 롯데월드타워 외벽에는 10월 12일부터 11월 1일까지 미디어 파사드로 마블 어벤져스 로고와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 캐릭터 이미지를 매시 정각과 30분에 10분씩 연출한다. 

    고보라이트로 연출하는 마블 미디어 쇼는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펼쳐진다. 타워와 몰 내부 곳곳에도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등 인기 마블 히어로 모형을 배치했다. 

    잔디광장 메인 무대에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30일, 31일 양일 저녁 7시부터 마블 히어로 코스프레를 한 RZ 히어로즈팀 10여 명이 영화 속 장면을 재연하는 코스튬 퍼포먼스와 닥터스트레인지 컨셉의 마술쇼를 진행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페인팅 체험부스에서 특수 필름에 그림을 그려 마스크에 스티커처럼 부착하는 마스크 페인팅을 받아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와함께 마블 라이센시 마켓과 캔들, 스티커, 코스튬, 사탕 등 각종 핼러윈 물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사진=롯데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