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뢰성학회 ‘2020 한국신뢰성대상’ 서비스업 부문 대상 수상신선물류 체계 구축, 사회공헌활동 통한 소비자 신뢰 확보 인정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 NCSI 23년 연속 1위, CCM 실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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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일 대전 한밭대학교에서 열린 ‘2020 한국신뢰성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신뢰성대상은 ‘한국신뢰성학회’ 주관으로 국내 신뢰성 향상 발전에 공로가 큰 인물 및 기관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로 8회째를 맞으며 ‘서비스업’, ‘정부공공’, ‘제조’, ‘중견·중소’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과감한 투자를 통해 신선물류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업 특색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준걸 한국야쿠르트 고객중심팀장은 “이번 수상은 ‘신선’과 ‘건강’의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각자의 위치에서 노력해 준 한국야쿠르트 전 임직원과 프레시 매니저 덕분이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와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신뢰성학회는 국내 유일 신뢰성 관련 전문 학회다. 신뢰성 분야 학술활동을 장려하고 산업현장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방안을 연구한다. 1999년 설립했으며 학회회장은 현 한밭대 경영회계학 임재학 교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