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연곡초' 방문… "학생들의 편지에 응답"한국야쿠르트 프레딧,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 론칭교촌치킨,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
  • ▲ 연곡초등학교 방문 기념사진ⓒ롯데칠성음료
    ▲ 연곡초등학교 방문 기념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연곡초' 방문… "학생들의 편지에 응답"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0일 강릉시 연곡면에 위치한 연곡초등학교에 방문해 학생들이 보낸 플라스틱 관련 문의 편지에 대한 답장을 직접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1월 연곡초등학교 학생들이 플라스틱 재활용 문제 개선을 요청하는 내용의 손편지를 보내온 것을 인연으로 시작됐다. 고윤태 外 7명의 학생들은 환경 보호를 위해 재활용이 가능한 페트병을 만들어달라는 내용의 편지를 롯데칠성음료로 보내왔다.

    롯데칠성음료는 연곡초등학교에 직접 방문해 분리배출의 필요성,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자원의 재활용 과정 등 환경보호와 자원 재활용에 대한 설명과 롯데칠성음료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진행한 활동 사례들을 담은 답장을 전달했다.

    답장과 함께 환경 보호를 생각하는 학생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음료 및 기념품을 전달하고, 재활용품 분리배출 포스터를 제작해 교내에 부착했다.

    당초 학생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준비했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일정을 연기했으며, 향후 연곡초를 비롯한 학생들의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환경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 ▲ 프레딧 클럽 론칭ⓒ한국야쿠르트
    ▲ 프레딧 클럽 론칭ⓒ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프레딧,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 론칭

    한국야쿠르트가 15일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Fredit)’을 론칭하고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Fredit Club)’을 도입한다.

    ‘프레딧 클럽’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제품 체험 등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다. 연회비 4만9900원 ‘프리미엄’과 1만9900원 ‘베이직’ 등급으로 운영하며, 총 3만 명에 대하여 선착순 모집한다.

    ‘프레딧 클럽’의 가장 큰 특징은 연회비 금액 이상 풍성한 혜택에 있다. ‘프레딧’ 제품을 사전에 경험할 수 있는 웰컴키트(Welcome-kit)를 가입 회원 모두에게 증정한다. 전문 MD가 추천하는 제품을 특별 제작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전달한다.

    특히 ‘프리미엄’ 회원 웰컴키트에는 데일리 백 브랜드 콰니(KWANI)와 콜라보 디자인한 한정판 버킷백이 포함되어 있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추가 혜택으로 ‘프리미엄’ 회원은 △연 2회 제품 무료체험 신청 △매월 20% 할인쿠폰 4매, ‘베이직’ 회원의 경우 △연 1회 제품 무료체험 신청 △매월 10% 할인쿠폰 4매를 지급한다. 일부 품목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전용 할인관’ 서비스는 공통 제공한다.
  • ▲ 제주삼다수ⓒ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미국위생협회 재인증 성공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최근 진행된 미국위생협회의(NSF)의 불시 심사에서 합격점을 받아 협회에서 발행하는 인증을 갱신하는데 성공했다.

    미국위생협회(NSF)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먹는 물 관련 품질인증기관으로, 생산 이전 단계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에 대해 국제적인 기준을 토대로 한 엄격한 평가로 정평이 나 있다.

    제주삼다수는 2008년 처음으로 NSF 인증을 취득한 후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다. 앞서 제주삼다수는 원부자재 입고부터 제품 출하의 전 공정에서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음을 인정받아 식품 공급 사슬 전반에 대해 평가받는 국제식품안전표준 중 하나인 ‘FSSC 22000’의 최신 버전(V5) 인증도 획득했다.

    제주삼다수는 미국식품의약청(FDA), 미국위생협회(NSF) 및 일본 후생성 일본식품분석센터(JFRL) 등 국제 공인기관에 매년 수질분석을 의뢰하여 수질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도 미국 FDA 375항목, 미국 NSF 196항목, 일본 JFRL 45항목을 통과함으로써 국제적인 수질 기준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수질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총 14일 동안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과 ‘교촌리얼후라이드2종+칠리포테이토’, 순살 전 메뉴에 대해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결제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교촌에프앤비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 ▲ 던킨, ‘미니멀웍스 블랭킷’ 프로모션 실시ⓒ던킨
    ▲ 던킨, ‘미니멀웍스 블랭킷’ 프로모션 실시ⓒ던킨
    ◇ 던킨, ‘미니멀웍스 블랭킷’ 프로모션 실시

    던킨이 ‘미니멀웍스’와 협업한 ‘미니멀웍스 블랭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멀웍스 블랭킷’을 7900원에 제공한다. 

    ‘미니멀웍스 블랭킷’은 던킨이 ‘2020 윈터 스테이(Winter Stay)’ 연말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로,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협업하여 탄생했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 소재이며, 가로150cm·세로 190cm의 넉넉한 크기로 추운 겨울 실내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보리, 오렌지 등 따뜻한 색상과 세련된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랭킷은 용도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데, 블랭킷을 반으로 접어 지퍼를 올리면 1인용 침낭으로, 2개의 블랭킷을 지퍼로 연결하면 2~3인이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담요 혹은 침낭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KGC인삼공사
    ▲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KGC인삼공사
    ◇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가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출시했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정성스러운 마음을 녹여낸 캘리그라피 디자인 패키지에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240g)’을 담아 ‘2021 일력’과 함께 구성됐다. ‘정관장 홍삼정’은 KGC인삼공사의 121년 노하우와 기술로 달여 농축한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1 일력’은 달력을 찢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레트로 감성에 매일 건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정관장 케어나우’ 건강상식 메시지를 담았다. 14일부터 내년 1월10일까지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2만점’이 추가로 제공된다.

     

     
  • ▲ 서울 마포노인복지센터 후원물품 전달 ⓒ남양유업
    ▲ 서울 마포노인복지센터 후원물품 전달 ⓒ남양유업
     남양유업, 커피믹스 제품 독거노인 전달  

    남양유업은 지난 10일 주변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들을 돕기 위한 커피믹스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남양유업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회사에서 생산하는 프렌치카페믹스 50입 제품 1008개를 서울 마포노인복지센터와 양천어른신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남양유업측은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러한 활동에 적극 참여한다는 방침이다. 
  • ▲ 서울 마포노인복지센터 후원물품 전달 ⓒ남양유업
    ◇ bhc치킨, 사회공헌 활동 BSR ‘해바라기 봉사단’ 5기 모집

    bhc치킨이 2021년 ‘해바라기 봉사단’을 이끌어 나갈 5기 봉사단원을 모집한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가 매년 모집하는 대학생 청년 봉사단으로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지난 2017년 창단 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지속적이고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우리 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직접 기획하며 실행하고 있다.

    이번 봉사단 모집은 오는 27일까지이며, 전국에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총 10명의 봉사자를 모집한다. 수료자 전원은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되며 활동 최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bhc 상품권 지급과 각종 bhc 프로모션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5기 봉사단원은 5명씩 2개 조로 팀을 구성해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직접 기획한 내용으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 ⓒ죠스떡볶이
    ▲ ⓒ죠스떡볶이
    ◇ 죠스떡볶이, 무신사∙말리부∙본챔스와 콜라보 굿즈 판매

    죠스떡볶이는 무신사∙말리부∙본챔스와 손잡고 홈파티웨어 및 굿즈 등의 협업 에디션을 선보였다.

    출시하는 품목은 스웻셔츠 3컬러 및 슬립웨어(잠옷) 상하의, 트레이닝복 상하의, 핸드폰케이스, 파티용 칠링백(음료/주류 칠링 백) 등이다.

    본챔스의 상품에 말리부의 상징인 야자수와 죠스푸드의 상징인 상어 지느러미를 결합해 세 브랜드를 균형있게 노출시킨 아트웍이 이색적이다. 해외여행이 제한된 연말연시에 소비자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상품화했다.

    피그먼트 워싱으로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난 3가지 컬러의 맨투맨 셔츠외에도 본챔스 브랜드 시그니쳐인 트레이닝복과 슬립웨어는 연말연시 홈 파티에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라운지 룩 느낌을 담아냈다.

    죠스떡볶이와 말리부∙본챔스는 총 5가지 품목의 8종 협업 상품을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쇼핑채널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이날 출시와 동시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비라거, 겨울맞이 새 옷 입었다"

    오비맥주는 오는 17일부터 오비라거 겨울 한정판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비라거의 곰돌이 캐릭터인 '랄라베어'가 눈덩이를 굴리는 모습과 눈사람을 앞뒤로 각각 담아냈다. 랄라베어와 눈사람 모두 빨간 장갑과 털모자를 착용해 크리스마스와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330mL 캔 8팩 세트로 출시된다. 가격은 9740원이다.

    오비라거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겨울 패키지 디자인이 담긴 모바일 배경화면과 줌 가상배경화면도 오비라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 ▲ ⓒ윌리엄그랜트앤선즈
    ▲ ⓒ윌리엄그랜트앤선즈
    ◇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웹 예능 ‘위스키 온 더 로드’ 방영

    윌리엄그랜트앤선즈는 국내 위스키 업계 최초로 웹 예능 ‘위스키 온 더 로드(Whisky on the road)’를 방영한다

    영상은 tvN D ENT 유튜브 채널과 국내 대표 OTT 플랫폼인 티빙(TVING)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먼저 유튜브에서는 14일 티져 공개를 시작으로 17일 첫번째 에피소드를 선공개하고, 이후 매주 토요일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티빙에서는 19일 첫번째 에피소드 방영 후 매주 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편성될 예정이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위스키 온 더 로드’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대표 제품인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과 발베니,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몽키숄더, 프리미엄 진 헨드릭스 진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여정을 담았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생 모집

    골든블루가 14일부터 양조·증류 전문가를 발굴·양성하는 장학 프로그램 ‘제5회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생 모집을 시작했다.

    ‘마스터블렌더’는 원료의 선택부터 발효, 증류, 숙성까지 위스키가 제조되는 모든 과정을 총괄, 관리하는 주류 제조 전문가다. 골든블루는 매년 2명을 선발해 마스터블렌더가 될 수 있는 글로벌 교육과정을 후원하고, 향후 국내 주류시장의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작했다.

    ‘제5회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신청 기간은 14일부터 2021년 1월 17일까지다. 신청자격은 Δ대한민국 국적 소지자 Δ학사학위취득자 또는 2021년 2월 대학졸업예정자 ΔIELTS Academic 6.5 이상 어학 성적 보유자 등 3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지원자는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임원진 면접(PT 포함) 등의 절차를 거치게 되며 최종 장학생 2명은 내년 3월 선발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선발된 2명의 장학생에게 학비, 체재비, 항공료 등을 지원하며 이들은 2021년부터 9월부터 2022년 8월까지 1년간 스코틀랜드 해리엇와트 대학교 양조·증류학과에서 석사과정을 밟는다. 단 스코틀랜드 내 코로나19 상황 및 대학교 수업 방침에 따라 온라인 화상 수업으로 대체될 수 있다.

    해리엇와트 대학교는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 위치해 있으며, 영국 내 유일한 양조·증류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1821년에 설립돼 오랜 전통을 자랑하며 양조·증류 분야에서도 높은 명성과 인지도를 널리 인정받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스터블렌더들 역시 해리엇와트 대학교의 체계적이고 심도있는 교육과정을 거쳐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