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한방 화장품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홈쇼핑 판매비레디, 2021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에 산악구조대 선정노스페이스, 페트병 재활용한 ’에코 백팩 컬렉션’ 출시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미샤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홈쇼핑 판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미샤는 홈쇼핑 채널인 쇼핑엔티에서 이날 9시45분부터 60분간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10개를 특별기획 구성으로 판매한다. 페이스 앤 아이크림 10개, 소생 정화 마사지 크림 1개, 소생 실크 마스크 5매 등 정가 45만8000원어치를 7만9900원에 선보인다.

    미샤 브랜드 제품의 홈쇼핑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측은 한방 화장품의 메인 타겟인 40~50대 여성이 홈쇼핑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이번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판매 배경을 설명했다.   

    미샤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녹용, 산수유 열매 추출물 등 초공진만의 비법인 공진비책단 성분에 인삼과 지황 뿌리 추출물 등을 더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은 지난해 9월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50일간 해당 제품의 임상을 진행했다. 그 결과, 미간, 팔자 주름 등 주름 개선 효과와 처진 볼살 리프팅 개선 효과 등이 입증됐다.
  • ▲ ⓒ휠라
    ▲ ⓒ휠라
    ◇ 휠라(FILA),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한 신학기 'The Youth' 영상 공개

    휠라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2021 신학기 The Youth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The Youth - 휠라와 이나은의 청춘 기록’을 테마로 이뤄졌다. 이나은은 컬러풀한 배경 속 트렌디한 착장으로 등장,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이미지는 물론, 스포티하면서도 매니시한 분위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워너비 스타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영상 속 또 다른 주인공인 휠라 ‘카본 백팩’이 눈에 띈다. 카본 백팩은 휠라가 2021년 신학기 3高(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콘셉트로 구성한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비레디, 2021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에 산악구조대 선정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아 지원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레디가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기 위해 10대, 20대 1304명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이들이 가장 돕고 싶어 하는 영웅은 산악구조대원(33.3%)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MZ세대가 등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을 반영하기도 한다.

    비레디는 설문을 토대로 올해의 영웅을 ‘산악구조대’로 선정하고 지난 8일, 소방청 산하 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5%를 지원 예정이다. 이 금액은 산악구조대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2020년에도 비레디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통해 소방관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비레디는 어려움을 겪는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들을 찾아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페트병 재활용한 ’에코 백팩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2021년 봄 시즌과 신학기를 앞두고 ‘에코 백팩 컬렉션’을 출시한다.

    페트병 1080만개를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통해 ‘친환경 뽀글이’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노스페이스는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를 겉감에 적용한 ‘에코 백팩 컬렉션’의 출시한다.

    보조 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수납 공간 설계로 실용성을 한층 높이는 한편, 빅사이즈 백팩의 대표 아이템인 ‘빅 샷’과 ‘핫 샷’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해 가성비 및 가심비를 중시하는 Z세대의 소비 트렌드도 만족시켰다고 강조했다.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빅 샷’은 고객의 70% 이상이 1020세대인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의 가방 부문 주간 및 월간 랭킹의 최정상을 1년 이상 유지할 정도로 인기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이트 베이지 색상의 ‘빅 샷’은 페트병 19개(500ml 기준)를 재활용해 탄생된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를 겉감에 적용한 친환경 백팩이다. 전면 분리형 공간과 옆면 포켓 및 내부 포켓 구성 등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고, 플렉스벤트(FLEXVENT)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라이트 팝업 백팩(LIGHT POP UP BACKPACK)’은 페트병 21개(500ml 기준)를 재활용해 탄생된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를 겉감에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노스페이스만의 ‘라이트 핏(LIGHT-FIT) 시스템’을 적용해 어깨의 피로도를 줄여준다는 것. 

    마스크 수납을 위한 항균 포켓과 비상용 휘슬이 적용되었고, 목걸이 형태의 미니 파우치와 토트 가방이 세트로 구성되어 착용자의 안전과 편리함을 세심하게 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