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정월대보름 맞이 기획전 진행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특가 판매 및 이벤트 진행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SPC행복한장학금’ 전달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정월대보름 맞이 ‘햇반과 함께 건강해부럼’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햇반과 함께 건강해부럼’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햇반 잡곡밥’으로 간편하게 정월대보름을 즐기는 데 도움을 드리려는 취지로 마련했다.

    다음달 1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진행되며, ‘햇밥 잡곡밥’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미, 흑미, 검은콩 등 다양한 잡곡을 캐릭터로 형상화 한 ‘쌀알이 패밀리’의 인형을 증정한다.

    ‘햇반 잡곡밥’은 최근 3년간 연 평균 30%씩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건강식, 영양식, 다이어트식으로 잡곡밥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먹는 잡곡밥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다양한 잡곡을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점도 주효했다. ‘햇반 잡곡밥’은 현미쌀밥, 100% 현미밥, 발아현미밥, 흑미밥, 매일오곡밥, 매일잡곡밥, 매일콩잡곡밥, 매일찰잡곡밥 등 모두 8종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특가 판매 및 이벤트 진행

    오뚜기가 다음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3월 말까지 든든한 삼겹살 풀코스팩으로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파채양념, 진비빔면, 허브맛솔트를 조합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인 8880원에 무료 배송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삼겹살 풀코스팩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스텐 종지와 무침양념 비닐장갑팩, 1회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멜젓/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도드람 한돈 한마리세트도 제공된다. 

    ‘도드람몰’ 에서는 도드람 한돈 삼겹살과 오뚜기의 1회용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진비빔면으로 구성된 삼삼한 세트(2~3인), 쌈박한 세트(3~4인)를 판매중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SPC행복한장학금’ 전달

    SPC그룹이 지난 23일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00명에게 총 1억7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그룹은 2012년부터 지금까지 총 1728명에게 누적 3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그룹은 “매장에서 일하는 젊은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라”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뜻에 따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중 근속기간과 근무태도, 학업계획 등을 고려해 매년 200명(한 학기당 100명)에게 등록금의 50%를 지원하고 있다.

    SPC그룹은 사회적 거리두기 등 최근 분위기를 고려해 별도의 수여식 없이 대표 장학생에게 장학증서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오직 두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2‘ 출시

    빙그레는 오직 2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Only2’ 플레인 요거트을 출시했다.

    요플레 Only2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두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설탕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다. 최소한의 원료로만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깔끔하고 건강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 등을 곁들여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다. 요플레 Only2는 쿠팡에서 선출시 이후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빙그레는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클린라벨 컨셉 제품 요플레 Only3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설탕무첨가 제품 Only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린라벨은 최소한의 원료를 사용해 최소한의 가공 과정으로 생산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Only2 또한 클린라벨 컨셉 발효유다.
  •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다.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에 관련된 표어가 들어간 피켓을 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다음 챌린지 주자를 지목해 캠페인을 확산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기남 제주 동부경찰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한 김정학 사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다음 대상자로 제주 안전 실천 연합회 조승철 대표, 제주 로지스틱스 강성구 대표, CJ 대한통운 P&D양천규 본부장을 지목했다.
  • ▲ ⓒ드롱기
    ▲ ⓒ드롱기
    ◇ 드롱기, 봄맞이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오는 3~4월 ‘드롱기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나지 않은 VIP 클럽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규 회원인 피 추천인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하고 VIP클럽 가입 시 ‘추천인란’에 추천인의 멤버십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인 추천인이 VIP클럽 사이트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선물을 신청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드롱기가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총 4 종류로 디스틴타 전기 주전자, 디스틴타 토스터, 아이코나 클래식 전기 주전자, 아이코나 클래식 토스터 중 선택이 가능하다. 추천인과 피추천인은 동일 제품으로 증정된다. 제품 색상은 디스틴타는 화이트와 브론즈, 아이코나 클래식은 레드와 블루 중 임의로 발송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 횟수는 최대 30회로 제한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및 선물 신청을 완료해야 하며, 드롱기 코리아 공식 판매점 제품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다.
  •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2021 무궁화 MD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 디자인의 ‘21 무궁화 머그 355ml’와 ’21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ml’, ‘2021 무궁화 카드’를 다음달 1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올해 출시하는 무궁화 머그와 텀블러는 무궁화의 아름다운 형태와 색감을 조화롭게 표현했으며 무궁화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떠올릴 수 있도록 '무궁화 우리나라 꽃' 이라는 문구를 각 상품 후면에 새겨 넣었다.

    스타벅스는 삼일절 MD의 출시를 기념해 무궁화 머그와 텀블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대한민국 독립 문화 유산 보호 및 독립 유공자 자손 장학 기금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김소연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 키트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신규 광고에는 펜트하우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펜트하우스 ‘천서진’과, 천사 같은 인품으로 많은 미담을 보유한 배우 김소연을 동시에 볼 수 있다. 도플갱어 컨셉으로 기획된 신규 광고에서 김소연은 1인 2역을 연기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아영FBC
    ▲ ⓒ아영FBC
    ◇ 아영FBC, 1만원대 이태리 국민와인 ‘산타 크리스티나’ CU서 출시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이탈리아 국민와인 '산타 크리스티나(Santa Cristina)'를 CU에 출시한다.

    산타 크리스티나는 1946년 출시 이후 이탈리아에서 ‘국민 와인’으로 불리우며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와인으로 선정(2014,IRI)됐다.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도 ‘Elegant reds 2017 TOP 10’에 선정(2015)된 만큼 품질면에서도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약 700년간 26대에 걸쳐 이어온 이탈리아 최고의 와인명가 ‘안티노리(Antinori)’가 선보인 데일리 와인으로 동일가격대의 이탈리아 와인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편의점CU 에서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 비맥주, '한맥' TV 광고 'K-라거'편 공개

    오비맥주는 26일 신제품 '한맥'의 신규 TV 광고 'K-라거'편을 공개했다.

    'K-라거'에 대한 갈망을 담은 광고로 독일, 미국 등 맥주로 유명한 국가들과 그들을 상징하는 라거 맥주를 차례로 소개하며 시작한다. 

    곧이어 광고모델 이병헌이 손에 한맥을 들고 멀리 펼쳐진 하늘을 자신감 가득 찬 표정으로 바라보며 이제 대한민국도 당당하게 'K-라거'라 부를 수 있는 맥주를 가질 때가 됐음을 알린다. 쌀을 원료로 사용한 한맥 특유의 상쾌한 풍미를 파도처럼 휘몰아치는 맥주로 표현하며 'K-라거'를 찾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우리쌀을 더해 완성한 한맥만의 상쾌한 맛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K-라거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한맥이 말하는 K-라거에 대한 포부를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