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계좌 개설하면 최대 2만5000원 적립금CJ오쇼핑,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 선봬전자랜드는 결식우려아동 위한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 동참
  • ▲ ⓒ티몬
    ▲ ⓒ티몬
    ◇ 티몬, 미래에셋증권 계좌 만들면 2만5000원 적립

    티몬은 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계좌(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최대 2만5000원의 티몬 적립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다음달 15일까지 미래에셋증권의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고객이 해당 계좌로 1만원 이상 국내 및 해외 주식을 거래하면 티몬 적립금 1만5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애니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다음달 5일 티몬데이 당일에는 신규 계좌 개설 고객에게 적립금 2만원이 제공되는 특별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4월 5일 단 하루만 3만5000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 ▲ ⓒCJ오쇼핑
    ▲ ⓒCJ오쇼핑
    ◇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비-대면 쇼핑데이트’ 실시

    CJ오쇼핑이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비-대면 쇼핑데이트’ 방송을 실시한다. 

    26일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총 10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날 생방송에는 방송 당일에 맞춰 정식 론칭하는 닌텐도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상품을 탤런트 심형탁씨가 등장해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송출되는 이날 생방송에서는 모든 상품이 방송 당일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조건으로 소개된다. 오전 10시에는 이태리 유명 패션브랜드 ‘마르니’의 트렁크 백과 이탈리안 빈티지 브랜드 ‘골든 구스’ 슈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11시에는 귀걸이, 반지, 시계 등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의 패션 액세서리를 특별가에 선보이며 10%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낮 12시에는 이날 정식 판매를 실시하는 ‘닌텐도스위치’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이, 오후 5시에는 여름 대비를 위한 ‘캐리어 에어컨’ 18+6형이 방송된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결식우려아동 위한 주거환경개선 동참

    전자랜드는 결식우려아동들을 위한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전자랜드는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이천·용인·광주 지역의 결식우려아동 중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5명의 아동에게 대형 주방가전과 가전 세척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전자랜드, SK하이닉스, SK매직, SKC, 한미글로벌, 일룸, 이브자리, 티앤씨재단 등 총 8개 멤버사가 참여해 시공비용부터 가전과 가구, 창문 단열필름과 이불 세트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다양한 멤버사와의 연계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단계별 지원 체계를 구축하는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에 공감한 기업, 정부, 일반시민이 협력하는 사회공헌 네트워크다.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뱅앤올룹슨 스피커 탑재 안마의자 출시

    바디프랜드가 세계 유수의 오디오 기업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 손잡고, 뱅앤올롭슨의 오디오 스피커를 탑재한 안마의자를 출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출시 예정인 ‘퀀텀’ 모델을 포함한 안마의자 제품을 통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고자 뱅앤올룹슨과 스피커 개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어(Stuer)에서 설립된 고급 오디오 브랜드로, 100년 가까운 기간동안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넓히며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는 회사다.

    무엇보다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히 사운드 튜닝을 넘어, 뱅앤올룹슨의 세계적 오디오 기술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장착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엄선된 최고급 전원부, 오디오 보드, 스피커 시스템 등을 바디프랜드 스마트리빙R&D센터 오디오개발팀과 함께 안마의자 내 최적의 공간에 배치, 안마의자 사용 중 자연 그대로의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양사 협업의 첫 작품이자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한 안마의자 ‘퀀텀’은 올 상반기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 퀀텀의 스피커 그릴은 바디프랜드와 뱅앤올룹슨의 전문 디자이너가 협업해 디자인해 절제된 스타일이 돋보인다. 또한 AI 음성인식 기술, 톤 터치(Tone Touch) 기능 등을 통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제품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특히 퀀텀에는 심상(心象)마사지, 명상 마사지, 안티노이징 마사지 등 진보된 헬스케어 마사지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XD사운드가 탑재될 예정이다. XD사운드는 안마의자에 최적화된 공간감과 입체감을 형성하는 3차원 사운드를 통해 사운드 테라피를 구현하는 바디프랜드 만의 음향 기술이다. 

    팽종락 바디프랜드 스마트리빙R&D센터 오디오개발팀 부장은 “각 분야를 선도하는 두 기업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된 퀀텀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해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