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이마트24데이 진행G마켓·옥션, 여름침구 70% 할인파파존스 피자, 바보의나눔에 쌀 200포대 기부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데이 진행

    이마트24가 24일을 ‘이마트24데이’로 정하고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데이(이하 24데이)는 본격적으로 편의점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를 앞두고 24라는 숫자를 통해 이마트24를 각인시키고, 쿠폰 할인 판매 등을 통해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코로나19 발생 이전인 2019년의 경우 1분기 대비 2분기, 3분기 매출은 각 20%, 32% 증가했다.

    이마트24는 이번 24데이를 진행해 고객들의 반응과 가맹점 매출 증대 효과를 살핀 후 매월 진행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24일 새벽 00시부터 티몬을 통해 이마트24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모바일 상품권 7000장을 선착순으로 75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는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순금2.4g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이마트24데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순금을 노려 볼 수 있다.(1인 1회 가능) 순금 당첨 인원은 4명이다.

    페이코인 2400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24일 하루 동안 이마트24에서 페이코인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2400원을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4일에 이마트24 모바일앱에 가입하는 고객 2만4000명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 5매를 선물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

    이마트24데이에 맞춰 와인, 맥주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24일부터 31일까지 와인 12종에 대해 최대 4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캔맥주(500ML) 28종에 대해서는 8캔을 1만8000원에 판매한다. 
  •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 G마켓·옥션, 여름침구 70%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여름을 맞아 24일부터 26일까지 인기 침구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모든 하우스’를 진행한다.

    쁘리엘르, 아이르, 아망떼, 벨리에르 등 다양한 브랜드사의 여름철 인기 침구류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10% 중복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시어서커, 스프레드, 여름 차렵이불 등 다양한 여름 맞이 이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쿨매트, 우드 블라인드, 롤스크린 등 이불 외 인테리어 관련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불 대표 상품으로 아망떼 리플 키즈 이불(최종혜택가 3만2900원), 리빙룸 고주파 스프레드 4종세트(최종혜택가 2만9900원) 등이 준비됐다.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한국파파존스
    ▲ ⓒ한국파파존스
    ◇ 파파존스 피자, 바보의나눔에 쌀 200포대 기부 

    한국파파존스가 200호점 오픈을 맞아 쌀 200포대를 추가로 기부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12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한국파파존스 본사에서 바보의나눔에 쌀 200포대(포대당 20kg)를 전하는 기부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부식에는 한국파파존스㈜ 서창우 회장, 재단법인 바보의나눔 사무총장 우창원 신부가 참석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한국 진출 18년 만에 이룬 200호점 개점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당일인 4월 29일, 쌀 200포대와 전국 200개 매장에서 만든 피자 2000판을 도움이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에게 기부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유튜브 '완신 라이브'로 창립 기념 행사

    롯데홈쇼핑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21일 대표이사가 직접 출연하는 CEO 유튜브 소통 라이브 ‘완신 라이브’를 특별 기획으로 진행했다. 

    ‘완신 라이브(완전 신박한 라이브)’는 이완신 대표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로, CEO와 직원들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비대면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6월 코로나19 장기화로 임직원들의 화합과 사기 진작을 위한 소통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이날 방송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롯데홈쇼핑의 성장과정을 돌아보고,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한편,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와 소통을 위해 이색 코너와 콘텐츠로 구성됐다.   

    ‘창립 20주년 완신 라이브’는 60분간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 대표는 창립 20주년 기념사를 통해 “우리 회사가 설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라며, “임직원과 함께 만든 20년의 결실을 토대로 30년, 40년 더욱 기대되는 롯데홈쇼핑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100년 기업이 되기 위한 다짐 및 향후 계획들을 공유한 후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창립20주년 기념 선물, 새롭게 도입되는 복지정책도 최초로 공개했다.

    그 밖에 유명 예능 프로그램을 본 따 근속 20주년 사내 부부들과 인터뷰, 게임을 진행하는 코너, 20년 근속 직원들의 소감 영상, 지난 달부터 진행된 직원 참여 ‘블라인드 오디션’ 우승자를 공개, 축하공연도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