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건강'을 선물하세요"… 홈플러스, '건강박람회' 선봬NS홈쇼핑, 20주년 통합 프로모션 'NS 20th' 진행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어버이날 '건강'을 선물하세요"…홈플러스, '건강박람회' 선봬

    홈플러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건강박람회'를 진행한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하는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건강 선물세트와 건강기능식품, 가전 등을 초특가에 준비했다.

    특히 면역력 향상, 체력증진 등을 위한 건강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한·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 결제 시 석류·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선물세트와 석류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혼합세트/빨간스캔들 RED 석류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CJ 한뿌리 홍삼 대보세트는 1+1에, 과일 바구니 세트는 행사카드 결제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건강기능식품도 초특가에 내놓는다. 대표상품은 녹십자웰빙 프로비던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서울약사신협 포스트바이오틱스 패밀리,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펄세스 크릴56, 정관장 홍삼원,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등이다.

    마사지기 10종과 인켈 효도라디오, 저당 멀티쿠커 헤센 퀵팟, 필립스 전동칫솔, 필립스 전기면도기 등을 가전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형 가전으로는 브람스·리쏘 안마의자 전 품목, LG오브제·삼성 비스포크 의류케어와 냉장고 대표 품목, 인켈TV 등을 할인판매한다.

    오는 9일까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카네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20주년 통합 프로모션 'NS 20th' 진행

    NS홈쇼핑이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NS 20th'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이 지난 20년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20% 적립금과 럭키박스 2000개, 하루 20분 타임특가를 비롯해 상품별 특별한 혜택으로 창립 20주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의 TV방송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의 적립금을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고객 ID당 1회,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이 부여된다. 적립금은 31일 또는 6월 1일 부여되며, 총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총 20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방송 편성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앱에서 '20주년 럭키박스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NS홈쇼핑 20주년 베스트 식품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최대 8만원 상당의 식품으로 구성됐으며, 당첨 고객별로 구성 상품의 차이가 있다.

    럭키박스 당첨자는 6월 4일 NS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고객정보 내 등록된 기본 배송지로 6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고객 혜택은 물론 농수축산가와 중소기업 협력사를 위한 '타임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타임특가'는 행사기간 매일 20분씩 수수료가 무료인 '상생' 방송과 낮은 수수료의 '나눔'방송을 진행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1000원짜리 아이스크림이 245원… 최대 75% 할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최고 기온 20도로 올랐던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5일까지 약 2주간 주요 상품 매출 현황을 전월 대비로 분석한 결과, 아이스크림, 컵얼음, 맥주 등 여름이 주력인 상품들이 해당 기간 일제히 두 자릿수 매출 상승세를 보였다.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월 대비 25.9% 올랐으며, 컵얼음 62.2%, 자사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ICE도 같은 기간 35.9% 신장했다. 또한 맥주(13.8%), 스포츠음료(21.2%), 파우치음료(67.2%) 등의 상품도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이 이달 인기 아이스크림 10종을 최대 75% 할인해 개당 245원에 판매한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스크류바, 돼지바, 월드콘 등 아이스크림 90여 종에 대해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들 상품은 증정행사(1+1, 2+1 등) 품목이기도 해 중복 할인 적용 시 최대 할인율은 65%에 달한다. 예를 들어 1+1 행사 상품인  ‘흑당버블밀크티콘(3000원)’을 2개 구매하고 최대 할인 혜택을 받으면 최종 구매금액은 2100원(정상가 6000원)이다.
     
    추가로 초코퍼지, 캔디바, 호두마루 등 1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인기 아이스크림 10종에 한해서는 10개 이상 구매 시 결제 수단 관계없이 65%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들은 네이버페이 30%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 가능해 10개 구매 시 약 75% 할인된 24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28번째 에이스스퀘어 제주점' 오픈

    에이스침대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에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을 오픈했다. 제주에 에이스스퀘어가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이스스퀘어 제주점은 4개 층, 714㎡(약 216평) 규모로 마련된 대형 매장으로, 층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다양한 에이스침대의 대표 제품들이 진열됐다.

    에이스침대가 보유한 다양한 라인업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별도로 매트리스 체험존도 마련됐다. 매장에 상주하는 침대 전문가의 안내와 함께 매트리스의 쿠션감과 사이즈 등을 비교해가며 내 몸에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