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10만뷰 달성시 생리대 50만 패드 기부
  •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세계 월경의 날'을 앞둔 27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의집에서 네이버와 함께 진행하는 생리대 기부 캠페인 '힘내라딸들아'를 알리고 있다. 

    좋은느낌은 네이버 쇼핑과 함께 기부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시청 10만 뷰 달성 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5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을 통한 기부금 모금도 진행한다. 모인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월경을 돕는 위생팬티 제작에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