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경영 실천 일환"
  •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을 10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다. 이 회사는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자 올해부터 고객패널제도를 기존 연1회에서 연2회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는 회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에 대해선 상장이 수여되며, 고객패널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패널의 다양한 의견과 아디디어를 경청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을 보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