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명 멘토 건강·재무·트렌드 강의
  • NH투자증권은 오는 6~15일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18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엔 서울대 김난도 교수의 '더 현대 서울 인사이트'를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다. 지난해부터 인기 강의로 꼽히는 고려대 김익수 교수의 '중국의 대내외 환경변화와 우리 기업의 대응 전략'을 통해 글로벌 패권 강자인 중국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서울대 심리학과 김인철 교수의 '시니어 굿라이프, 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교수 출신의 정현채 교수의 '죽음의 소멸 & 옮겨감'에 대한 강의도 편성됐다. 

    현장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수강자도 오프라인 참석자와 마찬가지로 출석에 따라 같은 수료 기준이 적용된다. 

    개강은 이달 25일이며, 수료식은 6월 20일이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8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이 회사 우수고객으로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영업점의 담당 PB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