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한 끼 식사 대용 과일 스무디 3종 출시 CJ푸드빌, ‘빕스’ 25주년 홍보 영상 전격 공개파스쿠찌, '가정의 달' 맞아 케이크 및 선물세트 출시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과일 스무디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각종 과일을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RTD(Ready to Drink) 이디야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다양한 과채 원료를 블렌딩해 한 병에 담아 선보인 RTD 타입의 제품으로, 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딸기&바나나, 귀리&바나나&당근, 레드용과로 구성됐다.

    ‘딸기&바나나’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인 딸기와 바나나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귀리&바나나&당근’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10대 슈퍼 푸드 귀리에 바나나와 당근을 더해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다는 설명이다. ‘레드용과’는 레드푸드의 대표주자 레드용과에 바나나를 더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25주년 홍보 영상 전격 공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힙해졌다’는 워딩에서 착안한 ‘빕해졌다’를 키 카피로 삼고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콘셉트는 실제로 빕스의 변화를 체감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기존 스테이크,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도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존까지 대대적인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메시지에 녹였다.

    홍보 영상은 최근 프리미어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빕스 미아점에서 촬영했으며 새로워진 빕스의 메뉴, 공간, 서비스를 즐기는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 ▲ ⓒSPC그룹
    ▲ ⓒSPC그룹
    ◇ 파스쿠찌, ‘가정의 달’ 맞아 케이크 및 선물세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홀케이크 12종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5월엔 말하세요! LOVE & THANKS’를 테마로 각종 메시지가 담긴 케이크 토퍼와 화사한 꽃 문양의 우아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촉촉한 블랙시트와 고소한 크림치즈를 사용한 케이크에 초콜릿 코팅 블랙쿠키로 장식한 ‘LOVE 블랙쿠키 치즈케이크(3만4000원)’, 고소한 아몬드 시트에 블론드 가나슈 생크림, 크림브륄레 쇼콜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LOVE 블론드 초코(3만4000원)’, 복숭아의 핑크빛을 담은 시트와 달콤한 복숭아, 요거트 생크림이 상큼달콤한 조화를 이룬 ‘LOVE 피치 블러썸(3만4000원)’ 등 홀케이크 12종이다.

    파스쿠찌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2022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신입인턴 채용

    한국콜마가 2022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연구원, 영업∙마케팅, 품질관리, 생산관리, 경영지원 등이다. 지원서는 한국콜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지원 대상은 기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예정자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이상의 자격 보유자는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는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AI역량검사와 서류전형, 1·2차 면접 순이다. 서류를 접수하는 지원자 모두에게 온라인 AI역량검사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 과정은 카카오톡 채널에 ‘한국콜마 채용’ 채널을 추가하면 1:1 문의가 가능하다.

    인턴 근무 시 정규직 전환율은 최소 80%가 넘고, 정규직 초봉은 4400만원 이상이다. 세종시 근무자의 경우 기숙사를 별도로 제공할 계획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출범

    유니클로(UNIQLO)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보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출범한다.

    유니클로는 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에프알엘코리아 정현석 공동대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경란 홍보대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금 10억원은 향후 7개월 동안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약 3000명에게 보다 영양가 높은 음식을 제공하는데 사용된다.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조리가 간편한 즉석 식품으로 끼니를 때우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의 비율을 높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사회적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랩비트 2022’ 메인 스폰서 참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가을 열리는 ‘랩비트 2022(RAPBEAT 2022)’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2014년 랩비트 쇼로 시작해 페스티벌 규모로 확장한 랩비트는 국내외 아티스트의 수준 높은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오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며 힙합뿐 아니라 R&B, 인디, 록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100여 팀이 참여한다. 

    무신사 스토어는 오는 5월 10일 오후 12시부터 랩비트 2022 티켓을 판매한다. 특히 페스티벌 선입장이 가능한 ‘무신사 패스’를 단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 패스는 3~4일 양일간 관람이 가능한 2일권으로 전용 티켓 부스와 별도 관람 구역을 운영하고, 페스티벌 굿즈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페스티벌 현장에 무신사 부스를 설치해, 스토어 고객 및 페스티벌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성년의 날·로즈데이 선물 특가전’ 전개

    마켓컬리가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등 기념일을 맞아 향수, 뷰티용품, 꽃다발, 감사카드 등 22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3% 할인해 판매한다.

    먼저 올해 마켓컬리가 진행한 향수 기획전 중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상품만을 엄선했다. 랑방’ 루머2 로즈는 53% 할인가에, ‘지미추’ 블러썸과 ‘베르사체’ 에로스는 각각 52%,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뷰티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톰포드뷰티’의 립스틱을 비롯해 ‘나스’ 블러쉬, ‘루나’ 아이 섀도우, ‘정샘물’ 쿠션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로소피’ 향수 & 바디 세트, ‘눅스’ 오일&립밤 세트, ‘마르마르디’ 립 & 핸드크림 세트 등도 준비했다.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선물 필수템인 꽃다발도 판매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플레이, ‘메이저리그사커’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가 오는 8일부터 MLS의 2022-2023 시즌 경기들을 디지털 독점 라이브 중계한다. 이에 MLS 라운드별 2~3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그 최고 명문팀 LA 갤럭시의 경기는 매주 고정 편성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MLS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고 있다. 지난 5일부터는 K리그 전 경기 생중계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하고,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를 독점 라이브로 선보인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캠핑 상품 특가’ 전개

    위메프가 오는 8일까지 ‘차박&캠핑’ 기획전을 열고 ‘인생차박필수템’, ‘감성캠핑을 위한 아이템’, ‘캠핑음식 취향저격’, '캠핑 맞춤형 가전 및 가구‘ 등 캠핑 관련 상품을 4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주요상품은 ‘영라이즌 미니화로’, '마모스 MAC-100QV', '버팔로 캠핑발포매트', '락앤락 한캔비어텀블러', '캠퍼필드 접이식 아웃도어박스' 등이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카드사별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VIP클럽 회원은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도 적립 받는다.

    9일부터는 ‘여행프로’ 기획전을 잇달아 진행한다. 주요 상품은 ‘진에어 전국출발 제주도항공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하와이 관광+자유 세미패키지’, ‘레노마 여아동 실내원피스 수영복’, ‘햇츠온 질스튜어트’ 등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BGF리테일, ‘우리꽃 마음 전하기 캠페인’ 전개

    BGF리테일은 한국화훼농협과 손잡고 ‘우리꽃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펼친다.

    1만6000여개 CU 점포와 멤버십 앱 ‘포켓CU’ 등 BGF리테일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통해 우리 화훼 농가의 카네이션 및 식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CU는 ‘우리꽃으로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위해 국내산 카네이션을 사용한 카네이션 코사지와 아이비, 호야 등 공기정화식물, 비누종이로 만든 카네이션을 함께 구성한 카네이션 꽃바구니 등을 한국화훼농협과 특별 제작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와인·스테이크 할인전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11일까지 ‘아메리칸 스테이크 쇼’와 ‘와인장터’를 개최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진행하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쇼’에서는 ‘초이스 부채살 스테이크’, ‘초이스 채끝 스테이크’, ‘초이스 살치살 스테이크’ 등을 선보인다. 새우살, 꽃등심, 갈비살로 구성된 ‘항공직송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항공직송 엘본 및 티본 스테이크’도 준비했다.

    스테이크에 곁들이기 좋은 각종 가니시와 소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와인장터’에서는 ‘고스트파인’ 5종과 시드니 국제공항 면세점 누적판매 톱3 브랜드 ‘핸드픽트’ 4종 등 프리미엄 와인을 2만3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마주앙 샤도네이·까베르네쇼비뇽’은 각 9800원·1만2800원, ‘피터 르만 멘토’ 4만1900원, ‘배비치 말보로 쇼비뇽블랑’은 1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와인 안주로 제격인 ‘아페리프레 사뵈르 드 코트 다쥐르·프로방스 치즈’와 ‘고르곤졸라 피칸테’ 치즈는 각 6980원, 7980원에 판매한다.